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촬영한복 걱정이 반으로 줄어드는 시간.

베틀한복 2019. 4. 18. 17:53






요즘 제 주변도 그렇고,

인터넷에 알아봐도 그렇고

웨딩촬영한복에 대한 관심이

부쩍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


그만큼 멋진 한복들이 많고,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일단! 멋진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는

어떤 한복을 입느냐도 굉장히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D


그 다음은 촬영하는 장소나

스튜디오가 아닐까요? >_<


그럼 제가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멋진 한복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이제 한복은 전통가옥에서만 입는게

아니랍니다 ~














원래 한복을 맞추려는 계획이

없으셨던 분들도 웨딩촬영한복을

보고 욕심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


그만큼 개인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한복을 발견했기 때문인데요.


다른 날도 아닌 소중한 결혼식을 위해

준비하는 모든 부분들은 누구보다 멋지고,

최고로 준비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그런 마음을 잘 이해해주고, 담아낼 수 있는

곳에서 한복을 준비한다면 웨딩촬영은

물론이고, 본식에서도 누구보다 아름답고,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
















제가 웨딩촬영한복으로 베틀한복을

추천하는 이유는 그만큼 다양한 컨셉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이 있기 때문인데요.


전통부터 퓨전까지~

우리가 알지 못했던 한복의 다양한

디자인들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알차고,

멋진 웨딩사진을 남겨 볼 수 있답니다:D


저도 웨딩촬영을 할 때 한복씬을 더

신경써서 준비했었는데 그 많은 사진

중에 한복씬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청첩장을 보낼 때도 그 사진을

메인으로 잡고 진행했었답니다 ㅎㅎ


얼마나 멋진 한복이길래 그러지?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사진으로도 좋지만

일단 직접 가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
















예전에는 웨딩촬영한복을

준비하면 전통가옥이나

전통배경에서 사진을 찍는

일이 많았는데 요즘은 안그래요!


물론~ 미리 어필을 해야지

사진작가님도 같이 진행을

하시겠지만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찍어야할 것 같은 배경에서도 예쁘게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점점 한복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거랍니다:D


발전하지 않고, 항상 똑같다면

누구나 쉽게 질릴 수 있을텐데

베틀한복은 항상 새로운 스타일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새롭고,

짜릿하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한번 방문하셨던 분들도 다른 일로

다시 찾아오시면 달라진 한복들을 보고,

이런 재미에 한복준비하러 온다고

말씀해 주시거든요 ^_^


















누가봐도 아름답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은 사진들이 많아요:D


이게 한복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

완전 100% 한복이랍니다 ㅎㅎ


작품성이 뛰어난 디자인들도 있기

때문에 웨딩촬영한복으로 보여주고

싶은 한복들을 준비할 수 있는데요^^


베틀한복은 대여한복도 유명하지만

개인소장하고 싶은 맞춤한복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뭐가 다른지는

준비해보시면 알게 될거랍니다 >_<


지금 보시는 것 처럼 다른 곳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디자인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은데요!


혼자 입는게 아니라 함께 입는 것이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드는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요즘 인기 있는 웨딩촬영한복입니다:D


왜 인기가 있는지는 사진으로도

충분히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본식에서도 많이 입으시는 한복인데

드레스를 입어야할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웨딩촬영에서 도전하세요~ㅎㅎ


아름다운 베일이 잘 어울리고,

신부님만 예쁜 한복을 입는게 아니라

신랑님도 함께 멋진 한복을 입으시기

때문에 완벽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제작되었다는게

느껴질 수 있는 한복으로 가장 소중한

순간을 더 보람차고, 멋지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