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결혼식혼주한복 보람 있게 입어볼까?

베틀한복 2019. 3. 22. 17:30






그냥 하루 입는 의상이라고

생각하면 편하겠지만 어머님들께서

많은 지인, 친척분들과 안부를

묻는 자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멀리서 봐도 예쁘지만 가까이에서

봐도 멋진 결혼식혼주한복을

준비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


그렇다면 준비하기 전에!

일단 어떤 혼주한복들이 있고,

어떻게 입는게 멋있을지 미리

파악하고 간다면 준비하기가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같은 저고리라고 해도 어떻게 배색을

했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180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과연 어머님들이 원하시는

한복 스타일은 무엇일지 함께 보도록 해요:D















원단 자체가 고급스러우니깐

아무런 문양이나 자수가 들어가지

않아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혼주한복을 입어 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비슷한 컬러라고 해도 어떤 원단으로

제작되었느냐에 따라서 한복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을 보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어떤 원단으로 느낌을 살릴 것 인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_<


결혼식혼주한복을 입게 되시면 그동안은

잊고 살았던 어머님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알게 되실 겁니다  ㅎㅎ


저희 고모, 이모, 엄마까지 한복

입으신 모습을 봤을 때 정말 예쁘고

아름답다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ㅎㅎ


















봄이랑 잘 어울릴 것 같은

결혼식혼주한복이지 않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무런 문양이나

자수가 들어가지 않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인데 반대로 많이

들어가 있는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요:D


그렇다고 해서 제가 아예 준비를

하지 않은건 아니기 때문에 다음 부터는

화려함이 돋보이는 혼주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_<


이렇게 다양한 한복들이 있는 곳이

어디라구요? 바로 베틀한복이랍니다!


어머님들에게 꼭~ 맞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복을 전문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알아 본다면

세상 누구보다 아름다워질 수 있겠죠?


















제가 결혼할 때도 부모님들이

모두 한복을 입어주셨었어요:D


다들 예쁘고 보기 좋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었는데 그때 제가 한복을

입고 결혼하지 못했던게 많은

아쉬움으로 자리 잡는답니다 ㅠ0ㅠ


부모님들이 모두 결혼식혼주한복을

입으셨으니 한복으로 통일감을 주어도

좋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준비기간이

촉박해서 어쩔 수 없었네요 ~~


보통 전통혼례를 올릴 때만 부모님들이

모두 혼주한복을 입잖아요? 요즘은

일반 웨딩홀, 하우스웨딩, 한옥웨딩

등등 다양한 곳에서도 부모님들이 멋지게

한복을 입으시기 때문에 때와 장소에

상관 없이 즐겁게 입어보시길 바래요~!




















제가 화려한 스타일도 있다고 했죠?


지금 보다 더 화려한 디자인들도

있지만 지금 보시는 한복은 어깨쪽에

포인트로 자수가 들어가 있어요:D


결혼식혼주한복을 더 멋지게 고를 수

있는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저고리/치마 중 한가지에 포인트를

살리면 아름답게 입을 수 있답니다><


예를들어 치마에 그림이 들어가 있다면

저고리는 깔끔한게 좋고, 저고리에

자수나 문양이 들어가 있다면 치마는

깔끔한 디자인을 입는게 좋은데요 ㅎㅎ


저고리,치마 모두 화려하게 선택하면

오히려 정신없어 보일수도 있기 때문에

적당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혼주한복으로

제대로 보여주는 것도 좋겠죠? ^_^


















한복이 얼마나 고급스럽냐구요?


사진으로 봐도 멋지겠지만 실제로

보고 놀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D


특히 저고리의 종류가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대여로도 문제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한복의 선과 색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요즘은 맞춤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더 많아지고 있답니다 ㅎㅎ


어머님들의 경우에는 예단으로 한복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신랑신부님께서 제대로 준비해드리기

위해 모시고 오기도 하는데요 ><


저는 부모님께 대여로 한복을 준비해

드렸었는데 이렇게 보니깐 한복 한 벌

제대로 준비해드릴걸 싶더라구용 ~


여러분들은 후회가 생기지 않도록

곰곰히 생각해서 현명한 선택으로

행복한 날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