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맞춤한복가격 보다 중요한건 뭐다?

베틀한복 2019. 3. 27. 17:37






저도 정말 많은 한복들을

준비해 봤지만 맞춤한복만큼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D


특히 결혼식날 부모님들의

한복맞춤을 준비해드리는데

아무래도 어른들과 관련되었기

때문에 하나하나 꼼꼼하게

더 체크해보게 되는 것 같은데요!


맞춤한복가격대 별로 다양한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어머님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는데요^^


가격대도 중요하겠지만 가격만큼

그만한 퀄리티를 보여주는냐를

가장 먼저 체크해 봐야한답니다.


저랑은 오늘 어떤 디자인들이 있는지

보면서 함께 생각해보도록 할까요?ㅎㅎ















한복 자체에서 빛이 나지 않나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원단도

고급스럽기 때문에 합리적인

맞춤한복가격으로 고 퀄리티의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답니다:D


맞춤한복을 준비할 때는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곳에서 멋지게 준비해야하는데요~


너무 저렴하면 그만한 값어치를

보여주기 때문에 안되고 너무 비싸면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금액대에서 부모님들이 만족스럽게

입으실 수 있는게 중요하다는 사실!


어떤 한복으로 부모님들이 더 빛날 수

있을지 사진으로 한복을 보기만 해도

괜히 기대감이 차오르지 않나요?^_^

















워낙 베틀한복에는 작품성이 뛰어난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어서 혼주한복 때문이

아니라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으세요!


꾸준히 한복을 맞추고, 특별한 날에

입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그만한 가치를 보여주기 때문이랍니다:D


한번 한복을 준비했을 때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발길이 향하지 않을텐데

매번 새로운 스타일들을 보여주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해가 바뀔 때마다

찾아주시는거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


맞춤한복가격만큼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이런 한복이라면 제대로 맞춤한복을

해드려도 아깝지 않을 것 같죠??^^


저도 처음 저희 엄마가 한복을 제대로

갖춰 입으신 모습을 보고 맞춤한복가격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ㅎㅎ


처음에는 어떻게든지 가격대를 낮춰서

준비하려고 했었다가 예쁘게 입으시는

모습을 보고 괜한 생각을 했었구나 ..

하면서 제 자신을 자책했네요 ㅠ0ㅠ


이런 기회가 얼마나 많이 온다고

그런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여러분들도

내가 생각하는 금액대에서 부담이 없을

정도로 준비하신다면 온가족이 더 행복한

결혼식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한복은 실내,야외할 것 없이

어디서나 예뻐 보일 수 있지만

가장 최고는 조명을 받았을 때

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놀랐던게 충분히 아름다웠던

저희 엄마와 시어머님이 조명을 딱!

받는데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ㅎㅎ


한복의 원단이 빛을 받으면 조명에

따라 살짝살짝 다르게 보일 수 있어서

한가지 의상으로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준다고 해야할까요? >_<


아마 맞춤한복을 준비하시다 보면

한복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ㅎㅎ


저도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직접 준비하고 나니깐 굉장한 매력을

갖고 있다는걸 알게 되었거든요 ㅎㅎ
















모든 한복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맞춤한복만 있는게 아니라 대여한복도

함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한복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망설임 없이

베틀한복에서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맞춤한복 가격이 아깝지 않을 그런

한복들을 준비해드리는 것은 물론이고,

입는 자리에 가장~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해드리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어머님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발견하게 되실 거예요 ^_^ ㅎㅎ


한복이 얼마나 사람들을 달라보이게

만들어주는지 이제 사진이 아니라

실제로 경험해 보실 차례랍니다 >_<


그럼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한복맞춤으로 어머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