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랑신부한복대여가 새롭게 보일 시간입니다.

베틀한복 2019. 3. 7. 17:38






어딜가나 똑같은 신랑신부한복이

있다면 쉽게 질리고 그다지 큰

기대를 하지 않게 되지 않나요?


그런데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신랑신부한복대여는 달라도

뭔가가 다르다는걸 느끼실 거예요!


많은 분들이 별로 다를바 없겠지~

하면서 방문해 주셨다가 다양한

한복디자인은 물론이고, 사이즈,

가격까지 만족시키기 때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시는데요:D


어떤 한복들로 내 소중한 결혼식을

더 빛내줄 수 있는지 베틀한복에서

제대로 찾아보도록 할까요?^0^
















평소에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시나요?^_^


그 스타일에 맞게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해 볼 수도 있고, 나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복으로 인해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ㅎㅎ


저도 전혀 몰랐던 저의 모습을

한복을 입고 발견했던 적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충분히

그런 추억이 생길거라고 생각해요!


신랑신부한복대여라고 하면 비슷한

배색, 디자인이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실제로

확인해 보시면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쉽게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D


















아마 신랑신부한복대여를

계기로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혹시나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찾지 못 할까봐 걱정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절대 안그러셔도 된답니다>_<


다양한 신랑신부한복이 준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한복전문가

선생님들께서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한복들을 촥촥!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실패하실 일이 없다는 사실 ㅎㅎ


큰 마음 먹고 멋지게 한복을 준비하려고

하신 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정성을 다해 제작된

한복으로 확실한 변신을 꿈꿔보세요^_^


한복으로 가지고 있던 생각과 마음이

베틀한복으로 인해 많이 달라지게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냥 봐도 예쁘죠?

그런데 실제로 입으면

더 예뻐 보인답니다 ㅎㅎ


혼자 입는게 아니라

함께 입는 신랑신부한복이기

때문에 다른 의상들보다

더 특별하게 다가온다고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_^


드레스와 정장 같은 경우에는

따로 따로 준비하는 일이 많은데

신랑신부한복대여의 경우에는

함께 준비하고 함께 커플 느낌이

나도록 입어보기 때문에 새로운

커플룩을 맞이 하는 기분이

드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때까지는 몰랐던 한복의 멋도 제대로

알아보고, 소중한 추억도 만들어 볼 수

있다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지 않을까요?



















분위기가 화사해지죠?!^_^


이런게 신랑신부한복대여로

러블리함을 제대로 표현한

의상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ㅎㅎ


베틀한복에서만 볼 수 있는

은은한 색감은 더 멋진 두 분의

모습을 만들어주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새로운 매력을

발견해 보실 수 있는데요~


두 분이 처음 만났을 때의

그 찌릿함을 한복을 갈아 입고

나올 때 또 다시 느껴보실 수도

있을 거라고 저는 생각해요:D


실제로 저도 신랑신부한복을

입었을 때 그랬지만 부모님들도

오랜만에 함께 한복을 입으셨는데

평소 애정표현을 하지 않으셨던

저희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너무~

예쁘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사실 ㅎㅎ




















베틀한복에서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면 좋은 이유는!!


일단 매년 새로운 한복들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똑같은

한복만 만나지 않아도 된답니다.


특히 신부한복 뿐만 아니라

신랑한복까지도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고를 수 있는데요!


어떤 곳은 신부한복은 고르고,

신랑한복은 자동으로 따라가게

만들기도 하는데 베틀한복은

두 분이 원하시는 한복 스타일에

맞게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어떤 한복을 상상하시든

그 이상을 보게 될테니 가까운

지점에서 멋지게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