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여아한복에는 모든게 다 있어요!

베틀한복 2018. 12. 28. 17:20





그래봤자 아이들이 입는 한복인데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이 다양하게

있을까? 라는 의심이 들 수 있는데

정말 다양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베틀한복에서 여아한복을 준비하면

어른들만큼 다양한 한복들을 보는

것은 물론이고, 그만한 퀄리티가

갖춰져 있기 때문에 대여/맞춤

어떤 걸로 준비해도 문제 없답니다.


이래서 한복이 필요한 순간에는

베틀로 향한다는 것이 이해되실거에요!














이렇게 예쁜 여아한복을 볼 때 마다

저도 조카에게 한 벌 선물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게 되더라구요!


특히 저는 매일 보다 보니깐

그런 생각이 너무 자주 나서

이번 설날에는 예쁘게 한복 한 벌

준비해줄까 계획하고 있답니다:D


색감이나 디자인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하기 때문에

제대로 한복을 준비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베틀한복으로

한번쯤 찾아와 보셨으면 좋겠어요!


맞춤한복은 직접 보지 않는 이상

어떻게 믿냐고 하실 수 있는데 이미

다양하게 제작되어 있는 한복들을

보신다면 더 신뢰가 가실 겁니다^^

















전통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여아한복은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기 때문에 돌잔치,

명절, 등등 한복이 필요해서

방문해 주시는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큰 인기인데요:D


저도 나중에 아이가 한복이

필요하다고 하면 한국적인

컬러가 가득 들어가 있는

한복으로 준비해 주고 싶어요 ^^


그리고 다음에는 파스텔톤으로

예쁘게 입혀주고~ 정말.. 한복으로

입혀주고 싶은 스타일이 너무 많아서

저는 벌써부터 걱정이 됩니다 ㅎㅎ


어떤 한복을 입혀줘야할지 말이에요~!


















너무너무 추워서 겨울에는

한복을 입혀주지 못 할 것 같아

걱정이신 분들은 비록 지금과 같은

날씨에 야외에서 입기에는 굉장히

춥겠지만 실내에서 따뜻함과

포근함을 보여주고 멋진 한복패션을

자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이기 때문에 보여줄 수 있는

여아한복 패션은 또 다르기 때문에

입혀주는 즐거움이 상당하답니다.


저는 예쁘게 한복을 입혀주고 나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해지더라구요 ~


부모님들께서도 아이의 달라지는

모습을 보면서 이렇게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몰랐다고 하시는데

이런 기회를 통해서 아이와 한복이

가까워질 수 있게 도와주면

아이에게도 더 좋지 않을까요?^0^

















굉장히 고급스럽죠?!


지금 보시는 당의 디자인의 여아한복은

부모님들도 그렇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 주는 한복이랍니다 ^^


텔레비젼을 통해서 많이 접해봤을

디자인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신기해 하고, 한번쯤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드레스처럼 화사한

한복을 보러 왔다가 이런 전통한복을

보고 마음이 바뀌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오히려 기회가 더 있다면 다양한

스타일로 입혀주고 싶다고 하실 정도니

그저 마음 편안하게 아이의 컨디션을

고려해 멋지게 준비하러 오시면 될 것 같아요:D

















완전 귀욤귀욤이죠:D


어렸을 때 저는 노란색을

언니는 분홍색을 좋아했었는데

옷, 신발, 가방 등을 고를 때도

항상 서로의 색깔로 선택을

했었던게 아직도 기억이 나요!


그래서 사진을 보면 저는 노란색 옷을

많이 입고 있었던게 있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 좋았던 추억이더라구요 ^_^


아이들도 내가 좋아하는 색깔이 들어간

여아한복으로 원하는 한복을 입는다면

훗날에는 너무 좋았던 추억으로

남게 되지 않을까요? ㅎㅎ


소소하지만 큰 행복감을 줄 수 있는

한복으로 아이에게 좋은 추억과

감동을 선물해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