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 돌드레스대여를 제대로 본 적 있나요?

베틀한복 2018. 12. 19. 17:31




저는 아기돌드레스대여라는 개념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베틀한복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D


한복만 있는거 아니었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퓨전한복부터 한복 원단으로 제작된

예쁜 돌드레스까지 있다는 사실!^^


더 이상 인터넷으로 어림짐작해서

주문할 필요 없이 베틀한복에서 바로

확인하고 입어보실 수 있어요~ㅎㅎ


얼마나 예쁜지는 지금부터 보시면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_<















아이의 발랄함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돌드레스대여는 어떤가요?


한복 원단과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아기돌드레스같으면서도 한복의

분위기를 동시에 느껴 볼 수 있답니다.


한복의 품이 넉넉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입을 수

있는 의상이라서 한가지 의상으로

두가지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해요~!


저도 여자아이가 있다면 이런 한복을

입혀주고 싶다고 생각 했었는데

사진으로 봐도 굉장히 깜찍하지 않나요?

















예쁜 아기돌드레스대여도

입혀주고, 전통 한복도 입혀주고~


이렇게 일석이조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데 보통은 돌잔치가

시작하기 전에는 드레스를 입고 있다가

돌잔치가 시작되면 한복으로

갈아입히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그건 돌스냅촬영에서도 동일하겠죠?


여러가지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은데 이곳 저곳 알아보기 번거롭다면

베틀한복에서 한번에 해결해 보세요:D


답례품, 음식, 장소 등등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많은데 의상만큼은 한번에

아무런 고민없이 해결하셨으면 좋겠어요!


한복전문점이기 때문에 더 믿고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저는 아기 돌드레스대여가 좋은 이유가

다양한 색감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이것도 한복이기 때문에 표현이 가능한건데

한복은 원단 자체가 색감이 다양하기 때문에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다양하게 제작하고 있는데요 ^_^


처음에는 이런 돌드레스대여를 보고

방문해 주셨다가 전통한복을 보고 마음이

바뀌시는 분들도 있는데 선택은 부모님과

아이가 하기 때문에 어떤 스타일로

입으시던지 만족하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제 자녀에게 입혀주는 것도 아닌데

저는 사진만 봐도 가슴이 설레이고

어서 입혀주고 싶더라구요 >_<

















돌드레스대여라고 하기에는

살짝 어색할 수 있는데 퓨전한복이에요!


사랑스러운 레이스 저고리로 이루어져 있어

전통의 멋과 현대적인 멋을 동시에

느껴 볼 수 있는 한복인데요 ㅎㅎ


부모님들과 커플로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따로

고민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사실!^^


아이가 뛰어 놀아도 그 자체만으로

예쁜 사진이 탄생될 수 있기 때문에

더 가치 있는 날이 될거에요~!


더불어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 이렇게

멋있는 것이라고 미리 알려주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아까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아기돌드레스대여도 있고 이렇게

전통한복도 있다는 사실 ^^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시고 어떤게

아이에게 잘 어울릴 수 있을지 보시면서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용~ ㅎㅎ


내가 직접 확인하고 대여하는게

가장 마음이 편안하고, 믿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베틀한복의 9개 지점 중

가장 가까우신 곳에서 준비해 보세요!


어느 곳에서든지 똑같은 퀄리티로

멋진 한복을 입을 수 있답니다 >_<


아이와 함께 멋진 한복을 입고

예쁜 사진들도 많이 남기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