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이런 부천한복대여가 있었나 싶은?

베틀한복 2019. 1. 1. 08:30





제 친구에게 부천한복대여를

추천해 준 적이 있는데 실제로

방문을 하고 나서 이런 한복집이

있었냐면서 놀라더라구요 ^_^


겉으로 봤을 때는 이렇게 구성이

잘 갖춰져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지 못했었는데 실제로 보고 나서

더 깜짝 놀랐었다고 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사진으로 봤을 때는 괜찮은

곳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 갔을 때

실망할 만한 곳들이 있기 때문에

원래 그런가보다~라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 부천한복은

그렇지 않다는 사실!!!


어떤 한복들이 있길래 이러는지

한번 보고 올까요?














한복 하나 잘 준비하면 솔직히

걱정이 많이 줄어든다고 하는데요!


물론~ 신랑신부님이 입으실 부천한복만

준비하는거라면 그렇게 큰 부담을 갖고

있지 않을 것 같은데 나중에는 부모님이

입으실 부천한복대여도 함께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어요!


지금 보시는 한복처럼 모든 분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만큼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하다는 사실!^^


먼저 신랑신부님이 입으실 한복을 준비하고

그 다음에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되기 때문에

한번에 확실하게 준비하기 위해서

믿을 수 있는 곳을 추려서 방문해 보세요:D















보통은 쉽게 유행을 따라가기

쉬운데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오래 입어도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부천한복대여를 준비한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웨딩앨범을 꺼내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어제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주는데요~ ^^


한복을 제작하는게 굉장히 쉽고,

다 비슷할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실제로 부천한복을 둘러본다면

그렇지 않다는걸 알게 되실거에요!


저도 베틀한복을 알게 된 후부터는

다른 곳에서 한복을 준비하지 못 할 정도로

엄청 빠져 있었다는건 안비밀입니다:D
















처음에는 한복을 건너뛸까?

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결혼식이 아니면

언제 드레스를 입어보겠어? 라는 생각처럼

한복을 언제 입어보겠어? 라는 마음이 들어

준비해 보게 된 건데요 ㅎㅎ


저와 같은 생각을 했다가 한복을 준비하지

않았던 언니는 지금도 후회를 하더라구요~!


오히려 입었던 언니는 더 다양하게 입고

사진촬영을 할 걸... 이라는 후회도

남는다고 하니깐 그만큼 한복의

매력이 어마어마하다는거겠죠??


혼자 입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입는 부천한복대여이기 때문에

준비하는 동안 보람있고, 내가 진짜

결혼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드실 거에요!

















부천한복대여는 최대한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가 있으면 준비하기가 더 편리해요!


자칫 내가 원하는 한복이 없어서 억지로

부천한복을 준비하는 일이 있을 수 있는데

베틀한복과 함께 하시면 그런 일은

없을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


많은 분들이 한복집이 커봤자? 많아봤자?

얼마나 되겠어 라는 생각으로 방문하셨다가

이런 한복집은 본 적이 없다며 감탄을

하시는 분들을 많이 봤었답니다 ㅎㅎ


자신이 없으면 추천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자신감 100% 충천 되어 있는

곳에서 예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아마 두 분이 서로 한복 입은 모습을

부천한복대여를 통해서 처음 확인할 수도

있고, 제대로 한복을 갖춰 입는 모습이

처음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_^


처음 연애할 때의 설레임이 다시

살아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만큼

한복이 새롭게 다가오실 겁니다 :D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던 분들도~

나는 한복에 관심이 없다고 하셨던 분들도~


막상 한복을 준비하고 나서 누구보다

사랑하는 의상이 한복이 되셨기 때문에

부천한복으로 왜 그런지 그 진가를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