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알콩달콩 한복웨딩촬영을 해볼까?

베틀한복 2018. 12. 11. 18:06





저도 결혼할 때 다른것들도 많이

기억에 남지만 한복웨딩촬영도

많이 기억에 남는데요~^^


그 이유는 드레스로 힘들었던

나의 몸을 홀가분하게 만들어 줬기

때문에 표정이나 포즈가 자연스러워서

사진도 예쁘게 나온 것 같더라구용 !!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다른건 몰라도

한복씬 만큼은 신경써서 제대로

준비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일단 어떤 한복들로 분위기를 낼 수 있는지

살짝 보고 넘어가는게 좋겠죠 ??















의외로 한복웨딩촬영에서 완전 오리지날

전통한복 스타일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요!


요즘 복고 열풍이 불고 있는 것도 있고,

한복 색감이 워낙 예쁘기 때문에 드레스와

상반되는 스타일을 찾는 것도 있는데요:D


사진으로 봐도 참 예쁘지 않나요??


저도 전통스타일로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했었는데 사진 색감도

예쁘게 나오고, 본식 때와는 다른 느낌의

한복이니깐 다양하게 한복을 만난 것

같아 괜히 뿌듯 하더라구요 ^_^


이런 재미에 사람들이 한복을 입는구나~

하면서 속으로 엄청 뿌듯했었네요 ㅎㅎ


















사람마다 취향이 다양하잖아요?


그런 다양한 취향을 맞춰주는 한복집이

있기 때문에 내 취향이 조금 특별하다

하시다면 그것 또한 문제가 없답니다:D


한복과 관련해서는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멋지고 예쁜 한복웨딩촬영을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한복 자체로도 멋있고 예쁘지만

신랑신부님에게 어울리기 때문에

그 시너지는 장난이 아니랍니다~


어떤 옷을 입었는지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 달라보인다고 하잖아요 ^_^


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나의 분위기를

표현해 보신다면 이때까지는 알 수 없었던

또 다른 나의 모습을 찾게 되실 거에요!
















제 신랑은 처음에 한복을 너무너무

입기 싫다고 했었는데 일단 준비는 하고

가서 결정하자는 마음으로 입혀주었는데

누구보다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정장이랑 이렇게 맞춰서 한복과

함께 입어도 예뻐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_^


여러분들도 참고 하셔서 다양한 컨셉을

담아보셨으면 좋겠어요 ~!


한복이라고 하면 무조건 전통적인 분위기에서

사진을 찍어야 된다고 생각을 하시는데

오히려 드레스를 입고 찍어야할 곳에서

한복을 입고 찍어도 예쁠 수 있기 때문에

한복웨딩촬영을 좀 더 재미있고

알차게 보내보셨으면 좋겠네요 ~!

















이렇게 멋진 한복은 100번 입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한복웨딩촬영 때문에 한복을 준비하러

오셨던 분들도 이제부터는 친척 결혼식

참여할 때 한복을 입어야겠다면서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분들도 있어요:D


이게 한복의 매력이라고 해야할까요?ㅋㅋ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내가 입어야하는 자리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그때그때 준비할 수 있답니다!


괜히 한복대여점으로 유명한게 아니라는

것을 직접 보시면 실감하게 되실 거에요!



















한복은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 직접 입어봤을 때

느낌이 확연하게 달라진답니다 ^^


그리고 사진과 흡사하게 구성되어

있는 한복집을 찾는 것도 쉽지가

않은데 베틀한복은 그렇다는 것!!


그래서 더 신뢰하고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한복웨딩촬영에 입을 의상은

그냥 마음 편안하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


그래도 다른 어떤 준비보다 훨씬

마음에 드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D


인생 단 한번 뿐인 날이 더 특별하고

소중하게 기억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