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이런 고급한복대여라면 언제든 환영이죠?!

베틀한복 2018. 8. 10. 16:32





지금부터 보여드릴 고급한복이

있는데 이정도 퀄리티의 한복이라면

언제든 대 환 영 할 것 같아요:) ㅋㅋ


이미 저는 신랑신부한복을

입었기 때문에 지금 함께 입을

고급한복대여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참고하기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오늘 보여드리는 한복들은

정말... 극히 일부분이기 때문에

저와 함께 일단 제가 준비한 한복들

부터 함께 만나보도록 하여요~ ^0^










예전에는 안그랬었는데 요즘은

웨딩 스타일의 고급한복대여를

찾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는 한복하면 전통스타일이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요즘은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하고

있는게 눈에 보일 정도랍니당 ㅎㅎ


결혼식장 분위기와도 굉장히

잘 어울리고, 웨딩촬영 때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좋은 고급한복이기

때문에 한복은 꼭!

입어봐야 하는 것 같아요~


제가 아는 언니는 한복을 준비하지

않고 계속 드레스, 원피스만 입었다가

지금까지도 후회하고 있더라구요 하하..;;












고급한복대여도 아름답게 고급스러운

한복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ㅠ0ㅠ


지금 다시 고급한복을 입을 수 있다면

최대한 다양한 한복들을 모으고 모아서

입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ㅋㅋ


잇님들은 한복을 입는다면 어떤

스타일로 준비해 보고 싶으세요?


저는~ 깔끔한 스타일이요!!


그런데 막상 한복집에 가서 이런 저런

한복들을 보게 되면 마음이 변하더라구요 ㅠㅠ


화려한 스타일도 입고 싶고,

포인트가 있는 한복도 입고 싶고..

제 마음은 왜 이렇게 갈대인걸까요 ㅋㅋ











분위기 있는 한복은 필수!!


꼭 밝은 느낌의 고급한복만

입어야하는 것은 아니옵니다:)


이렇게 분위기 있는 한복들도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굉장히 좋기 때문에

놓쳐서는 안되는 아이!!^^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데

베틀한복에서 볼 수 있는

고급한복대여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한 것 처럼

다양한 스타일들이 있어서

눈이 휘둥그레 해지더라구요~


다양한 한복을 입을 때 마다

어찌나 즐겁고 행복하던지 ~!












깔끔한 느낌의 고급한복대여도

굉장히 예쁘고, 보기 좋지 않나요?


어떤 신랑님들은 밝은 색깔의

고급한복은 별로라고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막상 입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일이 훨~~씬

많으니깐 최대한 다양하게

입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 신랑도 처음에는 분홍색은

안입는다고 했었는데 중간타협으로

녹색 계열을 입혀주었었답니다 ^^


고동색 이런 것 보다 훨씬 잘 어울려서

앞으로 일상복을 입을 때도 밝은 색만

입으라고 잔소리를 많이 했었네요:)











고급한복대여를 준비하는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신랑신부님이

입으시는 한복들도 있지만 요즘은

아버지, 어머니도 함께 한복을

입는게 유행이라서 참고해보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사실!^^


저도 결혼할 때 아빠가 한복을 입었는데

정말 좋아하셔서 깜짝 놀랐었어요 ;;


양가 부모님들의 의견을 물어보면서

신랑신부님의 고급한복을 준비할 때

함께 알아보시는 것을 강추합니당!!


그럼 예쁜 한복들로 온 가족이

하하호호~ 즐겁게 웃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