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전통혼례가 왜 특별한지 아시나요?

베틀한복 2018. 6. 29. 17:46





제가 결혼하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꼭! 해보고 싶은 예식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전통혼례"


너무 예쁘고, 한국적인 멋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일반 예식과는

차원이 다른 멋을 보여주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꼭 !! 저도 그 장소에

하객이 아니라 주인공이 되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ㅠ0ㅜ


여러분들도 어여쁜 한복들을 보면

저와 같은 생각이 들게 되실 거에요~!











요즘 진짜 있는 혼례복..!!


꼭 전통혼례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웨딩홀에서 입는게

큰 인기를 끌고 있더라구용~


저는 결혼식이 다가 왔지만

체중조절에 실패를 해버려서

한복이 정말 절실했는데 ..

이런 저런 상황이 따라주지

않아서 입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드레스는 노출이 있어서 부담 된다면

멋진 전통한복을 입어보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_<


일단 멋과 우아함을 동시에

잡은 의상이라고 할 수 있거든요!










예전에는 전통혼례에 이미

준비되어 있는 혼례복을

입어야 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대여로 가능한 베틀한복이

있기 때문에 그러지 않아도 되요:)

오래 되고, 남들이 많이 입고,

관리가 되지 않았다면 내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혼례복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면 같은 전통혼례식장에서

예식을 올린다고 해도 다른 사람들과

다른 두 분만의 예식을

만들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멋지고, 예쁜 한복들을

보니깐 남편과 다시 한번

예식 올리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_^










더 좋은 것은 전통혼례에

입을 수 있는 한복이 한가지

디자인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골라 입을 수 있다는 사실!!


신부만 입는게 아니라

신랑도 함께 입을 수 있는

대례복까지 있기 때문에

완벽한 커플룩을 한복과 함께

연출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한복을 전혀 모르셨던 분들도

이렇게 한복을 준비하면서 그 매력을

알게 되신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우리가 가까이에서 보지 못해서

그렇지 한복을 제대로 알아가다

보면 정말 멋진 의상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게 되거든용!!^^










전통혼례가 끝난 뒤에는

이렇게 전통색감의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인사를

드려도 되고, 만약 혼례복을

전통느낌으로 입었다면

조금은 밝은 색감으로

한복을 입어도 예쁘답니다:)

이 또한 맞춤/대여 상관없이

다양한 한복들을 입어 볼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1도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마음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건 몰라도

한복만큼은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자신감이 생기는?


여러분들이라면 제가 생각하고

있는 한복보다 더 멋진 의상들을

만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











제가 전통혼례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을 말하지 않았네요!


일반 웨딩홀의 경우에는

친지분들만 한복을 입죠?


하지만 전통혼례에서는 친구,

지인 등 하객분들도 함께

한복을 입어도 자연스럽답니다!


어떤 정장과 원피스를 입을까?

라면서 걱정할 필요 없이 함께

잔치를 즐길 수 있는 드레스코드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_^


함께 한복을 입으면 즐겁지 않겠어요?


훨씬 더 예쁜 사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으시다면

함께 한복을 꼭! 입어보시길 바랄게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당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