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커플한복대여는 결혼해야지 입을 수 있나?

베틀한복 2018. 7. 16. 17:38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입는

커플한복은 결혼을 해야지만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늘 그 고전관념을

벗어던지기 위해 이렇게 등장했네요!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언제나~ 입을 수 있는

커플한복대여이기 때문에

두 눈 크게 뜨고 나는 누구랑

입을지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이미 결혼을 한 남편이 될 수 있고,

사랑하는 자녀? 남자친구? 누구라도

함께 입을 수 있으니깐 말이죠^_^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ㅠ


메말라 있던 저의 연애 감정이

다시 솟구쳐 오르는 것만 같은?ㅋ


화사한 색감은 물론이고!

함께 입는 커플한복은 누가봐도

굉장히 러블리 해보인답니다^^


톡톡 튀는 우리만의 개성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주는게

커플한복대여이기 때문에

빛나는 단 하루뿐인 날을 위해

이정도는 준비해야하지 않겠어요?


연인이라면 한복데이트를 즐기고,

부부라면 리마인드웨딩을 즐기고~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이 이렇게~

많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것 같네요!












정말 다양하게 입을 수 있어요:)


커플한복대여라고 하면 같은 컬러로

분위기를 맞춰야 된다고 생각을 하는데

물론! 기본은 그렇지만 한복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맞춰서 입을 수도 있어요~


예전에 어떤 커플티를 사려고 해도

남자친구와 취향이 맞지 않아서

한참을 고생했었는데 커플한복만큼은

그렇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근처에서 한복을 빌릴 수도 있겠지만

좀 더 제대로 멋진 한복을 갖춰 입고,

예쁜 추억을 남겨보고 싶다면

저는 베틀한복을 강추하고 싶네요:)흐흐












실제로 데이트를 하면서

예쁜 스냅사진을 남기시는

커플 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요즘은 카메라 성능도 우수하고,

개인적으로 디카 하나씩은

소장하고 있어서 그런지

동화같은 분위기의 촬영을

한다고 해야할까요??


저 같은 똥손도 사진을 찍으면

예전에는 이게 뭐지? 싶었는데

요즘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찍을 때 점점

자신감도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커플한복대여를 입고

인생사진 한번쯤은 남겨보세요!


진짜 후회가 없고, 오히려 더 즐겁고

이색적인 추억이라고 행복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오늘은 연인이나 배우자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한복대여를

위주로 보여주고 있는데

자녀나 친구와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들도 굉장히 다양해서

제 블로그나 베틀한복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_^


이렇게 고급스러운 한복들이 많나?

싶을 정도로 사람을 욕심나게 해요 ㅋㅋ


처음에는 그냥 커플한복을 준비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을 수도 있겠지만

막상 보시면 우와... 왠지 우리만의 느낌을

담아서 입고 싶다! 라는 생각이

불현듯 떠오르게 될 것 입니당:)










특히 일상복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커플한복이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 같은?


워낙 유명한 베틀한복이라서

아무 걱정은 없겠지만 내가 한복이

잘 어울릴지 1차적으로 고민,

걱정을 하게 되잖아요:)

하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한복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은 없다는 것을 말이죠!


충분히 만족스럽고,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커플한복으로 주인공은 나야 나!!

가 되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