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홍대한복대여가 즐거워지는 이 순간!

베틀한복 2018. 7. 23. 17:25





정말 중요하고, 기쁜 날에 입는

의상이 한복이라는거 아세요?


다른 의상들은 슬프거나, 기쁘거나

언제든 입는 의상이겠지만 알록달록

화사한 색감들로 이루어진 홍대한복은

정말 기쁜 날에 입게 된답니다 ^^


저는 많은 기쁜 날들이 있지만

곧 다가오는 가을을 대비해서

한복여행을 간다는 생각으로

연인과 함께 입을 한복을 찾아 봤어요:)


보기만해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고, 벌써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온 것 같은 기분이라고 할까요?

어떤 기분 좋은 홍대한복대여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자랑해도 될까요오??하하











일단 처음은 사랑하는 사람과

입고 싶은 홍대한복대여인데

다음 부터는 아니에요 ㅋㅋㅋㅋ


언제든 입을 수 있는?

친구~가족~ 내가 입을 수 있는

홍대한복을 상상하며 준비했기

때문에 그냥 편안하게 봐주세요:)


제가 보여드린 한복들과 함께

남자한복, 여자한복, 아기한복 등등

매치해서 입을 수 있다는거 명심하시구요!


그런데 이렇게 스냅촬영하니깐 참 예쁘죠? ㅠㅠ


저는 결혼 전에 왜 이런사진을

찍지 못했었는지 아쉬움이 남는데

그래도 아직 시간은 많으니깐

가을에 제대로 찍어 보려고 해요!


응원해 주실거죠? 하하












왠지 이런 컨셉으로 한복촬영을

해보고 싶었던 저... 하하~~


자연이 예쁘지만 옛날의 풍경이

담겨 있는 곳에서 홍대한복대여를

입고 찍는 사진은 참으로 예쁘고,

의미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


저는 몰랐는데 홍대에 생각보다

예쁜 배경들? 이 많이 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워낙 많으니깐

평일에 시간 내에서 간단하게

사진촬영을 해도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번득 떠올랐었답니다 ^^


여러분들은 이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으신가요?? ㅎㅎ


저는 날이 더워서 밖을 못 나가서

그런지 요즘들어서 많이 하게 되네요!












화사하니 너무 아름다워요!


이렇게 예쁜 홍대한복들을 보고

있으면 아직도 봄인 것 같은 기분?!


하지만 출퇴근할 때 이런 기분 좋음도

사르르 녹아내리는데 .. 너무 덥잖아요 ㅠㅠ


그런데 저는 홍대한복대여만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들을 보면 괜히 미소가 지어지고,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 같답니다 ^^


매일 입을 수 있는 의상이 아니기

때문에 더 의미있고, 특별하다는?


여러분들은 그런 생각이 안드시나요?


음.. 다른 옷들보다 한복이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느낌이 말이에요~!^_^












어렸을 때는 치마를 매일 입어서

엄마가 바지 좀 입으라고 하실 정도로

공주스타일을 좋아했었는데 ㅋㅋㅋ


어느새 치마보다는 바지가 좋고~

붙는 티보다는 박스티가 좋고~

스타일이 달라지는 것 같더라구요 ^^


그런데 변하지 않는 것은

홍대한복을 보는 눈인 것 같아요!


아직까지도 예쁘고, 고운 색감으로

이루어진 홍대한복대여가 더 눈에

들어오고, 누구보다 예쁘게 입고 싶은

욕심이 아직까지 있다고 할까요?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은 변하지

않았는데 요즘 너무 편한 스타일의

옷만 찾은건 아닌가 싶더라구요 하하!











완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한복의 인식을 확실하게 깨주는

곳이 베틀한복인 것 같아요 ^_^


특히 홍대라는 지역 특성상 왠지

무슨 의상을 입어도 패셔너블하게

준비해야할 것 같은데 그것을

충족시켜 준다고 해야할까요?


상상하는 이상의 멋을 보여주는

홍대한복대여이기 때문에 너무

어려워 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가서 상담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확신이 서지 않았는데 일단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궁금하다면

그 또한 상담을 받아보면서 한복도

직접 보면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락한~ 베틀한복에서

어여쁜 한복입고 마음껏 놀러가보세요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