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의 맞춤한복.

베틀한복 2017. 12. 27. 18:09






한번 빠지면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맞춤한복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특별한 것이 있다면 바로

사람의 마음을 사로 잡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운 원단의 색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두근두근 떨리는 결혼을 위한

한복맞춤을 스타일을 나만의 분위기를

담아서 어떻게 준비해 볼 수

있는지 함께 볼까요?


아마 지금 저와 함께 하신다면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만큼

빠르게 느껴지실겁니다 ~>_<











전체적으로 하늘하늘한 분위기때문에

굉장히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신랑신부님께서 꼭 같은 컬러로

맞춤한복을 하지 않아도 분위기가

어울리기때문에 커플룩의 느낌을

마음껏 표현해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어른들께서는 아직까지

한국적인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 또한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기때문에 걱정은 NO!


이제 새로운 한복 디자인으로 더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 수 있기때문에 아름다운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좋아하는 컬러를 곳곳에

배색해서 넣을 수 있기때문에

저는 맞춤한복이 정말 특별한

의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우리가 일상복을 제작할때에는

이것저것 결정해야하거나 내가

디자인하고 싶은 부분이 한정적이라고

생각이 될 수 있지만 한복은 참고할 수

있는 부분도 많고,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의상이기때문에 충분히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입어보실 수 있을거에요:)


특히 센스있는 선생님들의

디자인과 배색감각은 더 만족스러운

한복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그러면 더 이상 한복의 대한 고민은

없어지지 않을까요 ??










제가 앞서 말씀드렸던 한국적인

컬러가 살아있는 맞춤한복인데요.


요즘은 옛날과는 다르게 짙은 색감도

굉장히 분위기있고, 세련되게 표현이

되어서 또 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ㅎㅎ


또한 다른 곳과 원단의 색감이 다른데

그것은 베틀한복에서 직접 색상을

지정해 염색을 하고 있기때문에 차별화된

분위기에 한복을 만날 수 있는데요:)


바로 이런 부분이 따라하려고해도

따라 할 수 없는 베틀한복만의

넘사벽인 스타일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굉장히 눈에 담아두고,

꼭 맞춤한복으로 가지고 싶은

스타일을 준비하였어요 ㅎㅎㅎ


딱 봐도 왜 그런지 보이죠??


시선을 사로 잡고, 분위기를 압도하는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너무 화사한 스타일보다 이렇게

분위기있으면서도 임팩트 있는 디자인이

굉장히 멋있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여러분들도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멋있다고 생각되었던 디자인이나

스타일이 있다면 그것을 한복에

스며들게 하여 나만의 맞춤한복을

탄생시켜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곳은 간혹 어떤 정해진 디자인과

원단의 색감을 그냥 정해서 찍어내듯이

신체만 측정하여 맞춤한복을 판매하는

경우가 정말 많이 보았었는데요 ..!


뭐.. 하루 입을 것이고, 그다지 한복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이라며 가능하겠지만

그렇다면 맞춤한복을 하는 의미가

저는 없어진다고 생각을 합니다~^^


나만의 한복을 위해서 하는 한복맞춤인데

남들과 똑같다면 왠지 싫지 않을까요 ??


나만을 위한! 의한! 멋진 한복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베틀한복에서

후회없이 선택해보셨으면 좋겠어요~


2017년도 마무리 잘하시고,

활기넘치는 2018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