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이정도면 한복대여비용 아깝지 않을 것 같죠?

베틀한복 2017. 12. 16. 08:30






정말 많은 한복집들이 있잖아요:)


중요하게 준비하고 있는데

한복을 받았을때 너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이상하면 내가 투자한

한복대여비용이 굉장히 아깝고,

한복과 거리감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는 항상 처음으로 만나는

그 자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오늘 여러분들에게 웨딩촬영에

입으면 좋을 한복의상을 소개해드리고,

어떻게 준비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럼 바로 고고고고!! 해볼까요 ??













굉장히 분위기있는 한복이죠?


아직 한복의 다양함을 모르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처음부터 임팩트있는

스타일로 준비해보게 되었네요~:)


딱 봐도 아 .. 이 곳은 정말 다양한

한복들이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확확 드시지 않으신가요 ?? ㅎㅎㅎ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한복대여비용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본식+웨딩촬영

구성되어있는 패키지도 있기때문에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부담스럽지도 않고,

빼놓으면 안될 한복을 멋지게

준비해 보실 수 있지 않겠습니까?ㅎㅎ












많은 분들이 한복대여비용이 얼마나

다를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이것 또한 꼭 생각하셔야 하는게

대여한복의 경우에는 원단이나 디자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예를 들어 생각해 보자면 신상가방이나

구두와 같은 것들이 나오면 비용이

올라가듯이 한복도 같은 이치라고

생각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사람의 손을 많이 탄 한복은

같은 한복이라고 해도 가격대가

낮아질 수 있기떄문에 어떻게 한복이

돌아가고 있느냐에 따라서 살짝의

변동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이겠죠??













저는 처음에 어느곳을 가든지

방문하는 곳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중요시 여기고 있답니다 ^^


특히 내가 입을 의상이라면

더더욱 신경쓰이게 되겠죠 ??


얼마나 관리가 잘 되어있고,

한복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했는지는

딱 보는 순간 느끼게 되실겁니다.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절대 후회없는

선택을 하기 위해 발품을 팔아야한다는

조언들을 많이 듣게 되잖아요~~


아무래도 눈으로 비교해서 고르는 것 만큼

정확한 것은 없기 때문인데요 ~


저는 오히려 직접 확인하셨을때

이런 곳이라면 한복대여비용이 아깝지

않겠다~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하기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한복대여비용이 터무늬없이 낮으면

한복 또한 그런 퀄리티를 보여준답니다.


길을 가거나 인터넷을 보다보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한복대여가

가능하다는걸 보셨을거에요~


그런데 막상 찾아갔을때는 내가 봤었던

한복이 맞나.. 싶은 정도이고, 다시 나갈라고

하면 물고 늘어지는 경우도 있답니다.


한복의 퀄리티가 궁금하시다면

부담없이 구경할 수 있는 베틀한복에서

미리 대략적인 한복들을 보신 후에

결정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


이미 5000건이 넘는 후기를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생생한

고객님들의 후기도 보실 수 있어

어떤 분위기인지 확실하게

감잡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한복대여비용도 어느정도인지

모르고, 알아가야하는 것은

산더미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하나 둘씩 알아가다보면

정말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고 지금은

어떻게 유행하고 있는지 한번에

파악해 보실 수 있는 베틀한복이기에

아름다운 선택 하실 수 있을거에요 !!


사람에게 어울리고, 분위기에 어울리는

한복이 어떤 것인지를 제대로 경험하셔서

더 성공적인 결혼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