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부한복이 아~이쁘다~칭찬해주세요.

베틀한복 2018. 1. 1. 08:30





신부한복이 아~이쁘다~

칭찬해주어 보세요~!!!


그러면 결혼식의 주인공이신

신부님께서도 굉장히 좋고,

결혼식의 분위기도 좋아진답니다.


각양각색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는 우리의 전통의상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보시겠어요?










한복에 욕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나의 작품으로 신부한복을

탄생시키고도 하신답니다:)


지금 보시는 한복의 경우에는

텍스타일 작가 고소미님의 작품인데

한복의 분위기와 아름다운 선이 만나

멋있는 의상으로 탄생이 되었어요~


이렇게 베틀한복에서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때문에

더 기쁘고, 행복한 결혼식으로

오랫동안 기억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만을 위한 의상을 만들기란 생각처럼

쉽지도 않고, 그런 기회가 찾아오는 것도

굉장히 어렵기때문에 이왕 준비하는

신부한복 아낌없이 준비하는게 좋겠죠??











정말 화사하니 예쁜 배색이에요!


멀리서 봐도 화사함에 눈이부셔

모두 신부님만 바라 볼 것 같지 않나요?


예전에는 이래서 안된다~저래서

안된다~ 하는 한복색감들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것 없이 신부님이 원하시는

한복으로 맞춤을 하시고, 대여를

선택하게 되신답니다 >_<


그리고 워낙 예쁜 신부한복들이

많아서 왠지 이것저것 맞춰서 입으면

괜히 내가 진짜 원하는 한복을

입지 못 할 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


그러니 기회를 잡았을때 후회없이

입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사랑스러운 분위기에요!


저고리와 치마를 같은 컬러로 하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이렇게 보니깐 어떤가요 ??


왠지 이렇게 입는 신부한복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지 않나요 ~?? ㅎㅎ


베틀한복에서 입어 볼 수 있는 한복은

라인도 굉장히 예쁠 뿐만 아니라

대여한복도 맞춤처럼 내 몸에 꼭~

맞게 입을 수 있기때문에 특별하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신부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더 이상 어려움없이 마음껏 편안하게

한복을 선택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_<











본식에서도 빠질 수 없는 한복!!


특히 해외에서 결혼을 하시거나

좀 더 특별한 결혼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주저없이 한복으로

스타일링을 정하고는 하시는데요:)

제가 봐도 정말 멋있고,

언제 이렇게 빛나는 신부한복을

입어 볼 수 있을까? 라는

생각까지 들게 하였답니다 ㅎㅎ


함께 입으면 더 특별하고, 이럴때는

하객분들도 함께 한복을 입고 참석하셔도

더 잔치스러운 분위기가 살아나기때문에

이벤트 식으로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복을 입으면 부해보이지는 않을까?

라는 말도 안되는 고민을 하고 계시는

신부님들이 있으실까봐 걱정됩니다:)


요즘 입는 한복은 더 슬림해보이고,

날씬해 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기때문에

그런 걱정은 절대 하지 않으셔도 되요!


또한 드레스처럼 노출이 있는 의상이

절대 아니기때문에 내가 원하는

신부한복으로 마음껏 입을 수 있답니다.


디테일 하나하나까지도 사랑스러운

한복으로 내 인생에서 멋진 주인공으로

변신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