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맞춤으로 우리는 하나되었다!

베틀한복 2017. 11. 25. 08:00





신랑신부님께서 더 하나된

느낌이 드실 수 있고, 결혼을

진짜 하는구나~ 하면서

실감하실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리고 싶어요:)


그것은 바로 결혼한복으로 말이죠!


저도 결혼을 준비할때

가장 먼저 결혼한복맞춤을

준비하면서 아.. 내가 진짜

결혼하는구나.. 했었는데요 ㅋㅋ


여러분들도 지금 사진으로

다양한 한복맞춤 디자인들을

확인하고, 실제로 결정해보신다면

아마 더 실감나실겁니다~~


그럼 바로 한복디자인들을

습득하러 가보실까요 ?












더 세련되지고, 이제 작품으로까지

인정받고 있는 스타일링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베틀한복 안에서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들은 한복의 멋을

더해주기에 충분한데요


한복이 이렇게 멋있었나~ 싶은

새로운 면들을 아마 많이

확인해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결혼한복맞춤의 경우에는

내가 가장 빛날 수 있도록

준비해야하기때문에

신랑신부님들께서 원하시는

느낌으로 얼마든지 변형해서

더 만족스러운 결혼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요즘 신랑신부님께서 함께

결혼한복맞춤을 하기 위해서

찾아오시는 경우가 많아요:)


그만큼 제대로된 전통한복으로

결혼식을 더 특별하고, 소중하게

기억하고 싶어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더 멋지고, 아름다운

결혼한복으로 준비해야하지 않을까요?


나의 피부톤, 신체 등등 다양한

것을 참고하여서 가장 어울리는

한복맞춤으로 더 의미있는

결혼식을 꾸며보시길 바래요~











너무 반짝반짝 눈이부시죠?


솔직히 새신랑~새신부가

입는 의상인데 예쁘지 않은

의상이 있을까 싶었어요:)


결혼한복맞춤을 통해서

사람을 더 빛나고, 아름다워 보일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도 한복집의

몫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람이 결혼한복을 딱! 입었을때

라인을 가장 멋지고, 아름다워 보일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아는 곳이기때문에

충분히 원하시는 분위기의

한복맞춤을 성공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ㅎ


생각만해도 설레이지 않나요?










너무 멋져서 깜놀!!!


원단에 따라서도 결혼한복맞춤의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어요 ~


그래서 한복맞춤을 할때 가장 먼저

원단을 선택하는 이유인데요^^


대충 만들어지는 결혼한복이 아니라

정말 한땀 한땀 정성을 다해서

제작된 것이기때문에 아마 만족스러운

한복을 입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유명한 곳은 괜히 유명해진게

아니라는 것을 실제 베틀한복에

방문해보신다면 쉽게

이해가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완전 산뜻하죠!!


결혼한복맞춤은 계절의 분위기와

상관없이 이렇게 화사한 느낌으로

많이 선택을 하신답니다 ㅎㅎㅎ


하지만 완전 반대로 분위기있는

한복맞춤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그럴때도 무리없이 결혼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기때문에 걱정은 노!!


최대한 내 취향에 맞고, 오랫동안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으로

결혼식장에서 가장 빛나는

신랑신부님이 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