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강남한복대여를 모르면 섭섭할뻔 했다.

베틀한복 2017. 11. 16. 09:00





모르면 섭섭했을 것 같은

강남한복대여들이에요:)


이번 시간은 특히 신랑신부님께서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신부님의 한복스타일만을

준비한 것이 아니라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스타일의 강남한복을

준비했기때문에 피로연장이나

웨딩촬영때 예쁘게 입을 수 있겠죠?


지금 보시는 것 외에도 실제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한복들은 더 다양하기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지켜봐주세요!









고와도 너무 곱고, 멋있어도

너무 멋있어 한복의 또 다른 면을

다시 확인하게 되실 것 같은데요!!


요즘 강남한복대여를 찾으실때

한국적인 색깔이 강하게 들어나있는

디자인도 있지만 반대로 이처럼

부드러운 분위기를 보여주는 한복들도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_<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강남한복들이 준비되어있기에

특별한 날을 더 의미있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한복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입는

의상과는 다르게 또다른 멋과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











강남한복대여로 괜히 유명한게

아니라는 것을 한번 입어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거에요 ^_^


많은 분들이 발품을 팔아서

내가 입을 한복을 직접 고르는 것이

좋다고 하는 이유는 그만큼 사진과

실제로 봤을때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기 때문인데요 ㅎㅎ


특히 한복의 라인이나 디자인,

색감도 굉장히 다르기때문에

더 나를 멋지고, 세련되게 표현해주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그런 멋을 살려줄 수 있는 곳이

바로 베틀한복이 아닐까 싶어요~히히~











새색시, 새신랑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도록

강남한복에 담아보시겠습니까?^0^


신부님들은 더 여성스럽고~

신랑님들은 더 남성스럽게~


서로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줄 수 있는 강남한복대여는

한복으로 보여주지 못 할 것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그만큼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나

앞으로 유행할 스타일들을 개발하여

꾸준히 한복의 대한 사랑을 가지실 수

있도록 하고 있기때문에 멈출 수 없는

사랑을 보낼 수 있는 거겠죠??>-<










아까 앞서 말씀드렸었지만

강남한복대여는 부드럽지만

때론 강렬한 색깔을 보여주는

한복들도 있답니다 ㅎㅎ^^*


나는 사극에서 봤었던 딱! 전통

스타일의 한복이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폭 넓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어려움 없이

입어보셨으면 좋겠는데요~~


대여라고해서 사이즈가 55,66처럼

기본 사이즈만 있는 것이 아니라

빅사이즈까지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전문가 선생님들의 손길이 닿아있는

강남한복으로 더 특별하고, 기분좋은

결혼식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밝은 기운이 활활~~!!!


이정도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줘야

진짜 내가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옛날에는 신랑님이 입으실 한복으로는

보통 하늘빛이나 어두운 색감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신부님처럼 화사한 컬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강남한복대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답니다~


아무래도 실제로 봤을때나 사진에

찍혔을때 분위기가 확! 살아나기에

더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죠?ㅎㅎ


서로가 한복을 입었을때 꼭! 한번

시도해보고 싶었던 한복패션으로

후회가 남지않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