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한복대여전문점에는 어떤 한복들이 있을까?

베틀한복 2017. 10. 9. 14:32






보통 어른한복/아이한복 등

범위를 정해서 한복을 취급하는

한복대여전문점들이 많은데요 ^^


베틀한복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한복을 입을 수 있도록

예쁘게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


그냥 놓치고가면 아쉬움이 남는?


얼마나 멋진 한복들이 있는지

극히 일부분이긴하지만 오늘

이시간에 소개해드려 볼게요~










신랑신부님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은 당연히 있어야겠죠?ㅎㅎ


상큼한 스타일부터 분위기있는

스타일까지 안되는게 없는

한복대여전문점이랍니다>_<


다양한 한복들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만큼

후딱 지나간다고 하더라구요~


홈페이지만 봐도 아실 수 있겠지만

참 다양하고 예쁜 한복들이 많아요!











혼주님들께서 입으실 한복이

빠지면 섭섭하지 않겠어요~


가장 오랜시간을 입고 계시며

많은 분들과 인사를 나누시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계시기때문에

아마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어머님들의 체형이나 피부톤을

고려해서 입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어요~


취향이 확실하신 어머님들도

문제없이 원하시는 한복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귀여운 아이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어른들에게는

큰 힐링이 될 수 있답니다>_<


특히 어떤 한가지 디자인만이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아이들도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한데요!!


워낙 고급스럽고, 기품있기로

유명한 한복대여전문점이기때문에

믿고 준비해보실 수 있겠죠?ㅎㅎ











친구들과의 여행이나

하객한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


그때그때 다른 스타일의

한복을 입어보고 싶다면

입는 장소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나에게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잘 몰랐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한복대여전문점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패션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앞서 보여드렸던 저고리부터

당의한복도 너무나 다양해서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실거에요~


어떻게 입어야지 가장

예쁜 한복핏을 보여줄 수 있는지

아는 한복대여전문점에서

후회없는 선택해보세요~^^


한복으로 멋진 순간!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많이

만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