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대여가격에 따라 준비해봅시다!

베틀한복 2017. 9. 27. 17:56






혼주한복대여가격에 따라서

다양한 한복들을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ㅎㅎ


하지만 ... 터무니 없는 한복대여가격으로

혼주한복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판단하였을때

그만한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혼주한복대여가 아니라면

꼭!! 다른 곳과 비교해봐서

예쁘게 결정하셨으면 좋겠어요!


한복은 다양한 스타일들이 있고

그 한복들에 따라서 한복가격이

달라지기때문에 내가 원하는

금액안에서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그럼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저와 함께 보시도록 할까요?











화사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어머님들이 굉장히 많으세요:)


하지만 기생한복처럼 너무 과한

화려한 스타일이 아니라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혼주한복대여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이처럼 멋진 한복을 보게 되는 순간!

혼주한복대여가격을 고민했었던게

싹~ 사라져 버릴 정도로 만족스러운

한복을 입게 되실거라 생각해요











많은 분들이 혼주한복대여를

입고 많이 듣는 이야기가 맞춤을

하였나는 거라고 합니다 ^^*


아무래도 베틀한복에서는

가장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도록

웨딩드레스를 준비하실때처럼

신체치수를 측정해서 대여한복도

수선을 통해서 제공되고 있기때문에

딱 맞는 핏을 입을 수 있으신데요!!


그냥 기성한복처럼 사이즈에

따라서 입는 혼주한복과는

입었을때 다르다는 것을 확실하게

느껴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ㅎ


혼주한복대여가격도 한두푼이

아니기때문에 그만큼 멋을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로 준비해야하지 않겠어요?












이번 가을에 입을 혼주한복대여를

준비하신다면 이런 스타일도

굉장히 멋지지 않나요?^^

잘 보이시지 않을 수 있겠지만

치마는 그라데이션으로 이루어지고,

저고리는 양단으로 되었기때문에

더 고급스러움을 살려주었답니다!


저고리와 치마를 어떻게 배색해서

입느냐에 따라서 같은 한복이라고해도

다양한 모습을 연출 할 수 있기때문에

아름답게 입어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어머님만의 색깔을 담아서 남들도

비슷한 느낌이 아닌 어머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같은 치마이지만 저고리가

달라져서 그런지 너무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나요?^_^


또한 치마에도 멋진 그림이

그려져있기때문에 다른 의상에서

볼 수 없는 멋을 느낄 수 있는데요!


다 심플한 디자인의 저고리인데도

불구하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색감이 큰 몫을 차지해요!


그만큼 베틀한복만의 색깔이 있기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베틀만의

한복이 탄생한 것이랍니다 ㅎㅎ~!











너무 멋진 혼주한복!!!ㅎㅎ


저도 저희 어머님께 또 입혀주고

싶은 한복들이 정말 많아요 ^^

 

아무래도 매년 달라지는 다양한

한복들때문에 하루하루 입어도

아직 입고 싶은 한복들이

많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부담없는 혼주한복대여가격으로

어머님께서 평생 좋은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멋지게 준비해드리세요~


그럼 신랑신부님들은 물론

가족분들 지인분들까지 더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결혼식이 될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