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현명하게 결혼식혼주한복대여를 결정해보자.

베틀한복 2017. 9. 5. 17:19






어머님들께서 보다 만족스럽고

멋있는 결혼식혼주한복대여를

하실 수 있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D


아름다움은 기본이고, 더 기품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풀풀~~

풍기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데요~


어떤 각도에서 바라봐도 예쁘다는

칭찬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_^ㅎㅎ


그럼 지금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발걸음으로

워킹하실 수 있도록 ~


결혼식혼주한복대여는 어머님께

가장 이상적으로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원하시는 분위기나 느낌이 있으시다면

충분히 반영할 수 있어요~


그만큼 정말 다양한 결혼식혼주한복들이

있다는 말도 되겠죠?


너무 무겁고, 분위기있는 혼주한복들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소녀처럼 맑고,

밝은 느낌의 한복들도 있기때문에

충분히 어머님께서 그동안은

시도해보지 않았던 스타일들을

혼주한복대여로 충분히

펼쳐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D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지금의 제 취향으로 결혼식혼주한복을

골라보라면 이런 느낌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저는 화사한 느낌보다는

조금은 톤 다운된 스타일이 좋더라구용:D


그때그때 변하시는 어머님의

취향에 맞춰서 얼마든지 혼주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면 더더욱 좋지 않을까요?


결혼식혼주한복대여는 부담없이

한복을 입으시고, 가장 빛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기때문에 어머님들의

한복걱정이 조금은 덜어지시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ㅎㅎ











그냥 결혼식혼주한복대여만

완벽하게 준비해드리는게 아니에요.


머리장신구부터 노리개, 패치 등등

한복에 필요한 악세사리들도 한번에

준비해 보실 수 있기때문에 완전 좋음!


일일히 하나하나 준비해야할 필요

없이 단번에 혼주한복대여를 완벽히

준비해 볼 수 있기때문에 시간적인

부분도 굉장히 절약 될 수 있답니다 ^^


아마 과거에 한복을 입어보셨다면

너무나 다르게 변신되어 있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보시고,

놀라시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저고리에 포인트 자수가 들어간

스타일은 어떠신가요~?^0^


너무 과하게 화려하지 않아서

절제된 우아함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하지만 치마색상을 너무 어둡게

사용하지 않았기때문에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는답니다 ㅎㅎ


하지만 조금 더 다크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치마의 색상이나 저고리의

색상을 바꿔보신다면 또 다른 느낌으로

결혼식혼주한복대여를 입을 수 있겠죠?












다가오는 가을에 더욱 잘 어울리겠죠?


화려한 웨딩홀, 야외예식장 등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되기때문에

꼭 한복의 색감을 계절에 연관시켜서

준비하셔야 할 필요는 없답니다 ㅎㅎ


하지만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그러셔도 너무 고우시겠죠?>-<


자녀의 결혼식날 입는 혼주한복이기때문에

어머님께서 내 자녀가 결혼하면

이런 한복을 입고 싶다~ 라는게 있으시면

충분히 활용하여 입어보실 수 있어요~


어떤 답이 정해져있는 결혼식혼주한복대여가

아니기때문에 좀 더 자유롭고, 폭 넓게

다양한 시도를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