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의정부한복대여로 아름다운 순간이 열렸다.

베틀한복 2017. 4. 12. 16:19






결혼을 준비중이신 신랑신부님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의정부한복입니다.


처음으로 함께 한복을 곱게

차려입으시고 아름다운 순간을

여시는 날이 될텐데 그만큼

소중한 날이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멋진 의상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아름다움은 배로 살려주고,

감추고 싶은 부분은 살포시

가려줄 수 있는 한복의 장점을

멋지게 살린 의정부한복대여를

지금 당장 알아보러 가봐요:D









이렇게 예쁜데 그냥 지나칠 수 있겠어요?


한번쯤은 괜히 눈길이 더 가게 되는

마성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D


제대로 의정부한복대여를 입게되신다면

이때까지 알던 내가 아닌 전혀 다른

나를 만나볼 수가 있으실텐데요 ㅎㅎ


평소와는 다른 나를 볼 수 있는

변신을 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설레이고 기분 좋은 일이랍니다~


결혼준비를 하시는 신랑신부님이

이때까지는 보지 못했던 서로의

매력을 읮어부한복으로

찾게되셨으면 좋겠네요 ~









의정부한복대여를 결정하실때

어떤 분들은 계절의 영향을 받아서

색감이나 디자인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있으시답니다~


물론~ 피로연장에서 입으실

한복을 선택하신다면 계절의

영향을 받아서 준비하시는 것도

좋겠지만 만약 웨딩촬영에 입으실

의정부한복을 준비하신다면

계절을 신경쓰지 않고, 자유롭게

어두운 색상도 입어보시고,

밝은 색상도 입어보셨으면 해요~


겨울에 웨딩촬영을 한다고,

하늘색치마~ 노란색치마~ 등등

입지 못할 것은 없지 않을까용?ㅎㅎ








다른 사람들보다 가장 멋진

의정부한복을 입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는 것은 세상 모든

신랑신부님들의 공통된

마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한복이라고해서 다 같은 한복 아닌!

오히려 가까이에서 어른들을 만나뵙고,

빛을 받았을때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의정부한복대여여야 하는데요.


그만큼 아름답게 만들어드릴 수 있는

멋진 한복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아무런 어려움없이 수훨하게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베틀한복을 만난 순간 한복고민은

해결?









처음에 저는 한복에 대해서 전혀

몰랐을때 그저 촌스럽고, 입으면 불편하고,

더 나이들어보이게 하는 의상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답니다 ㅎㅎㅎ

정말 바보같았죠 ㅠㅠ


하지만 실제로 보고, 입고, 만져본

결과 이때까지 잘 못 된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오히려 더 젊어보게 할 수도 있고,

훨씬 우아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며

넉넉한 품으로 불편하지 않다는걸

느끼고는 깜짝 놀라게 되었는데요~


특히 의정부한복대여는 내 몸 치수를

재어서 딱 맞게 수선을 통해 대여한복이

제공되고 있기때문에 완전 이득!!


더 예쁜 핏의 한복을 입을 수 있답니다 ㅎㅎ








신랑신부님이 함께 의정부한복을

입으셨을때 주변은 행복한 아우라로

가득차게 되실거랍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드레스나 정장을

입었을때보다 오히려 한복을

입었을때 진짜 결혼을 하였고,

하나가 되었구나 싶었다고 해요:D


그만큼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고,

어른들께 예의를 갖춰 인사드릴 수 있는

멋진 의정부한복대여로 원하시는

느낌의 스타일링을 마음껏 해보세요~


충분히 아름답고, 멋져질 수 있는

신랑신부님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