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전통한복 괜히 넘사벽이 아니다.

베틀한복 2017. 3. 25. 08:30





요즘 한복도 다양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나오고 있죠?^^


하지만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잘 타지 않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전통한복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네요


다른 곳과 비교했을때도

넘사벽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있는 한복은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지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까요?? ㅎㅎㅎ









너무 멋있지 않나요?


전통한복에 약간의 포인트를

주어 더욱 세련되고, 멋있는

한복을 탄생시켰답니다 >-<


한복집마다 한복의 길이감이나

전체적인 느낌이 굉장히 다르기에

나한테 잘 맞는 곳을 찾아서

결정하시는게 가장 좋은데요:D


사람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이상적인 핏을 느껴볼 수 있는

베틀한복이야말로 여러분들이

생각하셨던 가장 멋진 한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ㅎㅎ


아마 실제로 입어보신다면 아..

무엇이 다른지 느껴지실거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복을

입었을때 행복하다고 하는데요.


다른 의상을 입었을때는 딱히

몰랐다가 전통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어른들께 인사를 드릴때 진짜로

내가 결혼을 하였다는걸 실감하고,

느끼게 된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웨딩드레스와 정장을 입었을때도

충분히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겠지만

좀 더 현실적으로 느껴지는 것은

한복이라고 생각되지 않나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한복은

나에게 있어서 최고의

의상이었었답니다 ㅎㅎ

(물론 지금도!!)


하지만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몇번 없기때문에 왠지 한복은

내가 입기에는 벅차고, 어려운

의상이 아닐까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실제로 몇번 마주치고,

경험을 해보게되면 정말 어렵지도

불편하지도 않다는걸 알게되실거에요!


옛날과는 다른 넉넉한 품과

더 다양해진 컬러감은 신랑신부님을

만족시켜드리기에 충분하답니다:D


갑자기 이렇게 전통한복들을

설명해드리고, 보게되니깐

저도 빨리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용ㅋㅋ








이렇게 부모님들도 불편하지않고,

부담스럽지 않게 입으실 수 있는

유일한 의상이 한복이라고 할 수 있어요.


보통은 리마인드웨딩을 준비하실때

드레스나 정장을 입으시는 경우도

있으시지만 왠지 노출되는 의상은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ㅎㅎ


그럴때는 전통한복으로 멋있음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셔도 좋은데용 ~!!


옛날과는 다르게 요즘은 한복의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알게되시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전통한복이라고해서 무조건

무게감있고, 분위기있어 보이는

스타일만 있는것은 아니랍니당:D


어떤 저고리, 당의와 치마의

조화를 이루었느냐에 따라서도

왠지 퓨전같은 전통한복이

될 수도 있는데요 ㅎㅎㅎ


수시로 변해버리는 한복이야말로

진정한 팜므파탈이 아닐까요??


신랑님들도 마찬가지로 전통스타일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기때문에 과연 어디까지

변신해보실 수 있을지 테스트 해보신다면

끊이 없을거라고 생각되어용 ㅎㅎㅎ


하지만 후회없는 한복일테니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