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나의 보물상자 돌잔치의상을 열어드립니다.

베틀한복 2016. 3. 11. 15:00




제가 이때까지 많은 돌잔치의상을

보여드렸었던 것 같네용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한복들을 보여서 준비했습니다:D


남자아이 여자아이 섞어서

보여드리는데.. 음..

내가 찾던 한복이 없어

박 x를 누르고 나가시면 No!


제 블로그에는 엄청난 한복들이

꽁꽁 숨겨져 있다는것을

아실 수 있을거에욧!!! 보시죠!




이번달 베틀베이비에요 ^^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보자마자 우와.. 꼬마숙녀님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게

돌잔치의상을 입어준 것 같아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해줬습니다:D


특히 돌잡이할때 입는 의상과

일반적으로 진행할때 입는 의상을

다르게 준비했기때문에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용!


보통은 돌잔치의상을 부모님과

함께 입기때문에 함께 준비하신다면

더 멋진 돌잔치가 되실거에요



옛날에 저의 낮은 지식으로

남자아이들의 돌잔치의상은

별로 몇벌 안될거라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요!!


우와... 이거 제가 정말

잘 못 생각하고 있던거죠..


저는 자식을 정말 많이 낳고싶어요!

이유는.. 이렇게 많고, 다양한

에쁜 한복들을 한명에게만

입혀주기에 약간 아쉬워서..


뭔가 행복하고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는것은 많이많이

많은 사람들과 하고 싶습니다^0^




단란하게 집에서 하는

돌잔치를 준비중이시라면

아이를 위한 돌잔치의상만

준비해도 완전 좋아용><


특히 집에서 하는 돌잔치와도

너무나 잘 어울리고, 약간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을 한복이 채워주기때문에

일석이죠!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랍니다


많은 분들이 첫째때 돌잔치의상은

많이 힘들어하시는데 그 이후에는

편안하게 맡기고 알아서 해주는

베트한복과 함께해서인지

별 고민 없이 어려움 없이

결정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용^*^


뿌듯뿌듯 왕 뿌듯 ★



봄이 눈앞에 찾아왔네요^^


겨울이와도 이런 봄처럼 화사한

돌잔치의상을 입고 아이가

내게로 와준다면 아무리 추운날도

따뜻하게 느껴질 것만 같아용>9<


어른이 입는 한복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예뻐보이고,

안예뻐 보일 수 있지만 아이들이

입은 한복의 모습을 보면

너도 나도 할 것없이 모두가

너무 즐거워하신답니당 ㅎㅎ


바로 이런게 한복의 매력이죠?


매력 철철 넘치다못해

흐르는 돌잔치의상으로

한복이라면 정장.... 미래에

입을 날 많은 아이들에게

잠시 바이바이 해도 좋지 않을까요?




저는 아이들의 한복이

왜이렇게 앙증맞아 보일까용?


이럴줄은 몰랐는데

이렇게 작은 한복이

입는다고 해서 얼마나

멋있고 아름답겠어..

라는 안일한 생각을 했었습니당 ㅠㅠ


바보 같은 사람.. ㅠㅠ 그게 저...


실제로 앙증맞은 아이들이

입어주니깐 훨씬~~~ 예쁘고

진짜 돌잔치의상으로는 한복이

최고구나라는걸 다시 한번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이들을 위해서

예쁘게 입혀주셔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