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내가 심쿵해지는 여아한복들을 살펴봤네

베틀한복 2016. 3. 9. 15:30




괜히 아이들이 입는 한복인데

다 큰 제가 입고 싶고,

가슴이 심쿵한건 왜이죠..?

ㅎㅎㅎ


그만큼 아이들이 입는 여아한복도

어른들이 입는 것처럼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만들어졌다는

이유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용:D


어른들도 욕심을 낼 수 있을만큼

멋진 한복의 비주얼을 확인해보죠!




공주님처럼 예쁘고 트윙클~

뭘해도 빛이나는 여아한복은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해용><


특히 왠지 한복에 대한

거부감이 있을 것 같은

아이들은 한복드레스를

입혀주어도 정말 좋은데요!


부모님들도 함께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때문에 아이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싶으시다면

함께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아서

아마 고르기 힘들 수 있어용><



요즘 공주님들의 여아한복으로

엄청난 인기를 차지하고 있죠??ㅎㅎ


아마 TOP5를 뽑으라면

포함될 수 있는 한복이랍니다:D


핑크&화이트의 조화는 두 말하지

않아도 예쁘다는건 부모님들

누구나 아실 것 같네용~~


저도 공주님이 있다면 욕심내서

이 한복을 입혀주고 싶은데!

가족한복으로 보면 더 에뻐용~



고전적인 미가 있죠??


저는 처음에 아이들에게

당의를 입히는것은 정말

안어울릴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두둥두둥..

어떤 옷보다도 잘 어울리고

엄마 아빠께서도 이 여아한복을

많이 찾아주고 계시기때문에

역시... 예쁜 한복에는 연령대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리는구나~~

싶었습니당 ㅎㅎ


역시 우리의 전통의상을

너무 쉽게 보는게 아니었나봐욧!!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더 멋지고 더 색다르게

발전해나가는 모습 봐주세요^0^




아이에 돌잔치에서는 절대

여아한복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특히 돌잔치와 어울리는 복건부터

돌띠까지 완벽하게 챙겨주기때문에

어디 하나 손색없는 아이를 위한

날을 꾸며보실 수 있답니당>0<


특히 요즘은 돌잔치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기때문에

그만큼 절대 후회하지 않을만큼

멋진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거라

조심스럽게 다짐을 해봅니다 ㅎㅎ


여러분들의 선택에 절대 후회가

없도록 예쁘고 아름다운

한복들을 만나보실거에욧!!




금방 텔레비젼에 나와도

될정도로 예쁘죠?? ㅎㅎ


아가들이 이런 여아한복을

입으면 꼭 요정같아용 >0<


한복만 놓고 봤을때랑

실제로 입혀봤을때랑

느낌이 다르기때문에

아이들에게 최대한 많이

입혀주고 결정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긴합니당 ㅎㅎ


하지만 아시다시피

나이가 어린 아이들은 옷을 여러번

갈아입히는건 쉽지 않기때문에

몇가지 딱 봐서 좋을 것 같은걸로

선택하는게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