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작은결혼식이라고 하기엔 아까운 웨딩한복ㅇ

베틀한복 2016. 3. 4. 17:11



한창 이나영님과 원빈님이

작은결혼식을 하셔서

살짝 붐이 일어났었죠??


하지만 저는 작은결혼식에

적극 찬성하는 바입니당 ㅎㅎ


왜냐면 어차피 같이 살건데

너무 무리해서 식을

올릴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하는 것이지요~!


그렇가면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까??


저는 당연히 웨딩한복을

추천해드리지 않을까요~?


지금 보여드리는 사진속

실제 고객님들은 작은결혼식은

아니지만 한복으로 꾸며주셔서

왠지 의상으로 도움이될 것 같아

준비를 한거랍니당~><


그럼 예쁘게 참고해주셔요~



제가 이번에 봤던 웨딩한복 중에

가장 인상깊게 기억에 남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었어용 ^^


흩날리는 바람이 꼭 봄을

연상시키는 것같아서

요즘 같은 날씨에는

작은결혼식을 야외에서

즐겨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유독 날이 더 풀린것

같아서 기분이 묘한데요~~


그래도 비가 오기 위해서인지

더 날이 포근한것 같네요^0^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웨딩한복으로 인기 있는

스타일이 어떤건지 아세요?


바로 가장 전통적인 한복을

보여주고 있는 신랑신부님이

입고계시는 한복이랍니다:D


전통혼례가 있듯이 꼭 과하게

다 챙기실 필요없이

작은 결혼식에서 고급스럽고

단아한 한복을 입어도

충분히 전통혼례와 같은

분위기를 낼수가 있는데요~ㅎㅎ


여러분들이 생각하셨던

한복이라는 틀이 완전히

벗어나 환상속의 멋을

보실 수 있을거에욧>0<




이분들은 뮤지컬 결혼식을

올리신 분들이세용~~!!


실제로 동영상을 봤었는데

얼마나 아름답던지>0<


저도 할수만 있다면 이렇게

웨딩한복을 입고 색다른

결혼식을 올리고 싶답니다 ㅎㅎ


세상에 많은 결혼식 들이 있죠?


오늘 말씀드리고 싶었던

작은결혼식이나, 교회에서

올리는 결혼식 등등 ~


여자들이라면 한번쯤은 어떤

결혼식을 하고 싶은지 상상을

해봤을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뭔가 오늘은 작은결혼식이라는

주제에 맞춰서 너무 단촐하고

밋밋한 한복을 소개해드리기는

싫은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옛 왕족이 많이 입었던

디자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웨딩한복을 보여드리는 것 같은데용!!


저희 언니가 자꾸 자기도 한복

해달라고 조르기때문에

이런 한복도 생각하고 있답니다^0^


많은 생각을 하게만드는

우리의 전통의상 한복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를

많은 분들이 느껴서 대대손손

사랑하는 마음이 있었으면해요 ♥




웨딩한복으로 이런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것을 상상하셨나요?


저도 처음에는 한복을 입고

본식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걸

정말 생각도 못했었습니당 ㅎㅎ


하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확인하니

너무나 고귀하고 멋지다는걸

제대로 알 수 있던 계기가 되었어요!


작은결혼식이라고 할 것도 없이

어떤 결혼식이던 축복과

기쁨이 함께해서 멋진 한복,

드레스, 정장 등등 의상에

구속받지 않는 멋진 날이

되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