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수원한복대여도 긴장 바짝하고 찾아용!

베틀한복 2015. 12. 3. 16:03



어느 지역을 가도 한복집은

정말 무수히 많으실거에요!


그 많은 한복집에서 어떻게

내 마음에 드는 한복을 한번에

쏙! 고를 수는 없을지 고민인데요~


오늘은 많은 지역중에서 볼거리가

많은 수원한복대여를 보여드려볼까

하고 열심히 준비했답니다:D


신랑신부님이 또는 연인인 입으면

더더욱 좋을 예쁜 수원한복들의

모습들을 눈으로 담아보실까욧?




분홍빛의 화사하니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수원한복입니다.

신랑신부님 두분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둘만의 로맨틱함을

멋지게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결혼식장에서 다른 사람도 아닌

두사람만 집중되어야하는 자리에

이만큼의 화려함 정도는 함께

해줘야하지 않을까 생각을해요!


풋풋했던 느낌그대로를 담아서

남들보다 예쁘고 보면 볼수록

나도 한번 입고싶다라는 생각이

들 수 있을정도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키는 수원한복대여로

예쁘게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당~



고급스럽쥬~?^0^


한복은 빛을 받거나 어떤 조명을

받으면 그 조명값에 따라서 보여지는

모습이나 분위기가 수원한복집에서

입어봤을때랑 느낌이 달라진답니다:D


음~ 그 느낌이라는게 한복집에서

수원한복대여를 입었던것보다

실제로 예식장에서 더 예쁘게

빛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용~~


한복을 입는 장소도 중요하지만

신랑신부님이 어떻게 꾸미고

어떤 색깔과 느낌으로 입었는지에

따라서도 같은 한복이지만 전혀

색다른 분위기를 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누가봐도 젊은 신랑신부님 연인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간단하게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더라도 둘만 있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예쁜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답니다:D


수원한복대여는 우리가 상상했던

그 이상의 디자인들이 정말 줄을지어서

기다리고 있기때문에 내가 평소에

입고싶었다던가 꿈꿔왔던 스타일들을

마음껏 펼쳐볼 수 있으세요~!!


다양한 스타일을 입어보는 것은

수원한복을 입는 신랑신부님들만의

특권이 아닐까 생각을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안타까운게

한복의 대한 매력을 잘 모르시는

신랑신부님들이 한복을 빼놓고

그냥 일반 드레스로 피로연을

연다던가 사진촬영을 한다는겁니다 ㅠㅠ


정말 한번 누군가가 제대로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본다면

그런 생각을 하실 수 없으실텐데 말이죵~


여러분들은 망설이고 계시다면

수원한복대여로 한번 입어보고

그 분위기와 결혼식을 매치했을때

얼마나 아름다울 것인가를

상상해서 결정해보시도록 해요~


아마 그런 고민없이 그냥 한복을

배제해버린다면 나중에 예쁜

한복을 입고 나타난 친구들에게

부러움을 느낄수도 있을거랍니당 ㅎㅎ



너무너무 상콤해용 ♥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큼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젊은 연인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마 수원한복대여를 준비하면서

연인이지만 왠지 결혼하는 듯한

기분도 들면서 묘한 감정을

다시한번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신랑신부님들이시라면 양가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단아하고 고급스러움때문에

아마 더더욱 만족감을 얻는

수원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D




푸른색의 한복은 보는 분들에게도

청량감과 맑은 느낌을 주는데요!!


어두운 계열의 한복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어필한닫면 이런 밝은

색감은 좀 더 생기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D


수원한복대여로 젊으신 분들도

더 젊어보이고, 예뻐보이게 만들어주는

한복의 멋을 눈으로 확인하세요~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을 모습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네요!


가끔 길에서 베틀한복을 입어주신

분들을 만날때마다 너무 좋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