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매듭달12월 결혼한복도 후회없이 결정.

베틀한복 2015. 12. 2. 14:09



12월은 매듭달이라고 하잖아요^^


그런 날에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을 알고

얼른 결혼한복을 준비했답니다:D


저도 몇일전에 친구가 소개를

받았다고 해서 한복집을 방문했는데

겨울이고, 날짜가 확실하지 않다는

이유만으로 정말 홀대하면서

상담을 해주셨던게 생각나더라구요..


그러면 괜히 기분이 상하고, 겨울이라서

더 의욕이 안생기신건가 싶었어요~!!


겨울도 멋지게 아름답게 예식을

올릴 수 있는 특별한 한복을 보실까요?



정말 누가보아도 새신랑 새신부임을

직감할 수 있게해주는 결혼한복입니다.


괜히 다른 의상을 입었을때보다도

한복을 입었을때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달라지는걸 느낄 수 있어요~


물론 정장이나 웨딩드레스는 신부님만

특별할 수 있지만 한복은 서로가

특별해질 수 있기때문에 더욱 서로에게

의미가 있다고 하고 싶은데요~^^


예쁜 결혼한복을 직접골라주면서

애뜻한 사랑을 더 키울 수 있답니다 ♥



요즘은 딱 컨셉이 정해져있는

의상들이 있지만 한복은 분위기도

느낌도 색깔도 전부 다르답니다:D


때로는 발랄하게 우아하게

섹시하게 등등 내가 표현하고 싶은데로

골라서 입어볼 수 있는게

바로 결혼한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어른들도 좋아하시는 한복이기에

결혼식에서 혹여나 한복을 빼려고

하신다면 살짝 말리고 싶답니다 ㅠㅠ


남들도 눈이 휘둥그레 할 수 있을

만큼 아름다운 한복을 준비해보세요!




한 편의 영화같은 낭만을

실현할 수 있는데요~^0^


저도 베틀한복을 입어주신

많은 분들의 고객후기를

접해보았지만 정말 각양각색의

분위기와 컨셉으로 찍으셨더라구요!


그런 모습을 보니깐 괜히

저는 나중에 어떤 결혼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해야할까..?

라는 의구심도 들게되구요 ㅎㅎ


제 블로그 카테고리를 유심히

들여다보신다면 아마 입어보고

싶었던 찾고싶었던 스타일이

숨어있을수도 있답니당>< ㅎㅎ






지금 신랑님이 입고계신

한복은 답호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신랑님들이 한복집을

방문해서 다 둘러보시고 아런

답호스타일이나 전체저긍로 덮는

두루마기 같은 디자인도

많이들 좋아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점점 추워지고 겨울이

다가올수록 따뜻한 컨셉의

결혼한복을 찾으시는것 같은데요!


하지만 저는 계절의 느낌을

살리는것도 중요하지만 그거에

구속받지 않고 서로의 FEEL대로

예쁜 한복을 선택하시는걸 추천합니당~




짜잔~>< 이 스타일은 정말

신랑신부님들에게 인기가 최고!!


왕족들이 입었다는 신부님의 당의와

신랑님의 철릭은 고급스러움의

끝이 어떤것인지를 보여주는데요^0^


제가 남자라면 저 철릭 디자인의

결혼한복은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 ㅠㅠ


하지만 여성분들의 특권인

당의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은

남성분들이 정말 부러워하시겠죠?ㅎㅎ




저는 이렇게 하나의 포인트를

함께 맞춰 입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색감을 맞추는게 일반적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외적으로도 멋을 낼 수 있답니다:D


신랑님만의 스타일대로 신부님만의

스타이래로 입고 겉에 살짝 거칠것을

입어준다면 그것도 색다르겠죵???


어떤 결혼한복을 입으시던지

누구보다도 빛나고 번쩍번쩍

후광도 함께 비칠 수 있는 한복을

결정하실 수 있길 바랍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