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이에게 어울릴만한 돌스냅사진들~

베틀한복 2015. 11. 6. 16:21




돌잔치를 준비하시면서 절대

잊어서는 안될 것이 있죠?


아마 어렸을때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가장 많이 남길거랍니다.


그 중 가장 많이 남기는 모습이

바로 돌스냅사진이 아닐까요??


아이에게도 커서 너의 어렸을적

모습이라며 추억할 수 있도록

소중한 스냅사진들을 찍어보실까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스냅사진이 가장 좋아요^^


아이들도 어색하지 않고,

그러면 낯선 상황이 아니기때문에

울지 않고 예쁜 미소들을

돌스냅사진으로 담아보실 수 있는데요.


괜히 억지로 아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많이 힘드실거랍니다~


그럴때는 놀러나왔다는 생각으로

돌잔치를 치루고 야외에서 예쁘게

찍는것도 좋을거라고 생각해용 !



아이들도 처음 입어보는 한복으로

괜히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부모님들도 아이에게 가장 입혀주고

싶었던 한복들을 쭉~ 나열해서

예쁜 모습을 담아내보세요!!


저도 어렷을적에 부모님께서

찍어주셨던 사진들을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아무래도 내 어렷을적 모습을

나는 잘 모르기때문이 아닐까요?




아이들이 과연 이렇게 예쁜

모습으로 찍었던 스냅사진들을

기억할 수 있을까요?^^

아마 어렴풋이 기억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어렴풋한 기억속에서 가장

빛나고 추억하고 싶을 수 있도록

돌스냅사진을 찍어보시길 바래요~


부모님들도 행복하고 사진을

찍는 아가들도 행복할거랍니다.


보통 어른들은 이쁘지 않은

각도가 있다고 사진을 찍을때

많이들 걱정하시잖아요 ㅎㅎ


하지만 아가들은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예쁘게 나오기때문에

조금 더 보람있는 사진이 나올거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괜히 울상 짓고 있는

아가사진을 보여드렸나요~?


저는 이런 모습조차도 너무

사랑스러워서 좋더라구요~


귀여운 한복악세사리들과 함께

배치된 모든 주변 풍경들이

아이의 돌스냅사진과 적합하게

맞아 떨어져서 보기 좋답니다:D


공주님만의 러블리함을 가득 담은

스냅사진이라면 너무 좋겠죠?^^




꼬마도령님!!

아이만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담는게 아니라 사진찍어주시는

분을 한분 대동해서 스냅사진을

찍으면 가족사진을 만들 수 있어요~


옛날 돌때는 아이의 모습만

스튜디오에서 담았었는데

요즘은 부모님들과도 함께

돌스냅사진을 많이 찍기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을거랍니다^^


저도 저의 애기가 생긴다면

아이의 느낌을 가장 잘 살린

모습을 담아주고 싶어요~ ㅎㅎ


언제쯤 그럴 수 있을까요..?? ㅎㅎ




어떤 분들은 아이의 돌잔치를

기념해서 돌스냅사진도 찍지만

부모님들만의 특별한 날을

맞이할겸 부모님들만의

사진도 찍는답니다~^^


왜냐면 요즘은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별로 많지 않기때문에 이런

특별한 날에는 더욱 남기고 싶으실텐데요!


아이를 키우시느라 수고하신

부모님들도 예쁘게 사진한장

남겨보시는건 어떨까요??:D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멋진 사진들을 많이 많이

남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