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남아한복★

베틀한복 2015. 10. 13. 18:25



왠지 어린 나이라고 생각을 하면

기억이 못할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부모님들이 있으시죠?


저도 아주 어렷을적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사진을 보다보면 어렴풋이

그 풍경과 느낌이 기억날때가 있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점점 흐릿해지는

기억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좋았거나

특별한 기억은 두고두고 떠오르는데요~


그런 기억이 날 수 있도록 남아한복을

열심히 준비해 보았답니다!!


문득문득 생각날 수 있는 한복의

매력으로 빠져보실까요 ? ^^



저는 어렷을적에 한복을 정말

많이 입었던걸로 기억해요^^


어머님이 한복을 너무 좋아하셔서

동생한테는 남아한복을 입히기도 했지만

특히 여자였던 저와 언니한테는

한복을 많이 입혀주셨답니다~!!


그때 제 남동생 한복은 별로

예쁘지 않았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저런 멋진 용보가 들어간 남아한복은

보면볼수록 탐이 난답니다 ㅎㅎ


괜히 남동생에서 다시 한번

저런 멋진 한복을 입혀주고 싶은

욕심이 생긴달까요??ㅎㅎ



정말 귀요미가 따로없죠?


저에게도 조카가 있는데

정말 저런 포즈를 많이

취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ㅎㅎ


항상 브이를 할때도 카메라를

볼때도 왜 고개를

갸우뚱 하는걸까요?

ㅎㅎㅎㅎㅎ


항상 밝은 미소를 짓게 해주는

기분 좋아지는 아가의 모습을

멋진 남아한복을 입혀주어

어느때보다도 멋지고 예쁜 모습을

담아주어보는건 어떨까요??


저도 제 조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다양하게 담는데 정말 많은

추억이되더라구요~^^




쌍둥이가 입어서 더 예쁜걸까요?


오리지널의 한복의 디자인의

또 다른 변신이라고 해도되는데요!


남아한복으로 아이가 더 돋보이고

멋져보일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거의 완벽한 모습을 자랑하는 한복은

최고의 퀄리티와 비주얼을

완성해 준답니다:D


아기에게 어울리는 소품 하나하나들도

섬세하게 신경을써서 매치해준다면

그 매력은 이로 말할 수 없겠죠?^^



저는 이런 붉은 계열의

남아한복이 끌리더라구요><


뭔가 어린아이에게는 어울리지

않을거라는 편견이있었는데

그 생각을 확! 바꿔준다랄까요?ㅎㅎ


철릭의 고급스러움과 용보의

멋스러움이 함께 어울러질 수 있도록

하나하나 개성을 살려준

남아한복이라면 아가도 부모님도

분명히 만족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행여나 잘못된 선택으로 아기의

매력을 다 뽐내지는 못할까?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베틀한복과 차근차근 하나씩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좋아하는 사진이랍니다:D


오동통 깜찍한 두 볼이

제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데요 ㅎㅎ


그만큼 잘 어울리는 남아한복을

합께 입어주어 깜찍함은 두배가

저에게 다가왔답니다>< ㅎㅎ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가야금과 한국적인 느낌의 풍경을

비롯해서 한복을 입고 찍으니

조선시대 도련님 같은 포슥

팍팍 풍겨지지 않으시나요??^^


보면볼수록 끌리는

마법같은 사진이랍니다~




지금부터는 돌잔치에

입을 수 있는 남아한복들을

함께 준비해보았는데요~!


돌잔치에 가장 흔하게 입는

스타일인 전복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가장 한국적인 멋을

잘 설명해주고 있답니다><


귀여운 꼬마도련님의 모습을

하고 있는 아기는 정말 어리지만

마음을 떨리게 하지 않나요~?^^


요즘은 괜히 잘생기면 나보다

오빠라는 말들이 유행이잖아요~


그런말이 왜 탄생했는지

알 것 같은 기분이랍니다:D


그만큼 너무 멋지고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ㅎ



마지막으로는 역시 돌잔치 남아한복의

또 다른 선두주자 사규삼입니다><


색감이 너무 화사해서 다른 의상으로

착각을 일으킬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전복과는 또 다른 매력의 한복이기에

새콤달콤한 느낌이 전해집니다!!

아무래도 색감이 화사하고

고와서 그럴수도 있는데요!!


이런 디자인과 색감이 아기와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너무나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들의

남아한복을 베틀한복과 함께

다양하게 느껴보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