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돌한복으로 개그맨 박성호씨의 돌잔치를 책임진 베:틀:한:복::

베틀한복 2015. 10. 29. 15:42



정말 유명하신 분이죠?

개그콘서트에서도 오래된

입지를 자랑해오신 개그맨

박성호씨가 다시한번

베틀한복과 함께 해주셨답니다^^


첫째 정빈이에 이어서 둘째 서연이의

돌에서도 베틀한복의 돌한복을

예쁘게 선택해주셨는데요~


그런 뜻깊은 날들마다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그럼 행복 가득했던 박석호씨의

돌잔치를 지금 만나보실까요?:D




저는 청소년 시절부터 박성호씨가

보여주시던 열정적인 모습들을

정말 잊을 수 없었는데요!!^^


지금은 이렇게 멋진 두 자녀의

아버지로 자리잡고 계신 것 같아

괜히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온 가족이 함께 아이의 돌한복에

맞추어 가족이 함께 맞춰 입으니

더 예쁘지 않나요?


한복과 잘 어울리시는 외모를

갖추고 계시기때문에 더욱 돌잔치한복이

빛이 나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귀여운 아가와 개그맨 박성호씨의

와이프이신 이지영씨는 한복이

워낙 잘 어울리는 외모와 한복태를

가지고 계시기때문에 모델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계신답니다~


실제로 보았을때는 정말 더

아름다워서 깜짝 놀랐는데요!!

귀여운 주인공인 공주님과

커플로 돌한복을 입고 계시니

중전마마 같이 고귀한

모습이 담아내지네요~




너무너무 귀여운 공주님입니다^^


깜찍한 당의가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잘생기고 예쁘신 부모님들을 닮아서인지

벌써부터 얼마나 예쁘게 클지

기대가 됩니다^0^


귀여운 붕붕카는 옛날에 첫째 정빈이가

돌잔치를 했을때는 푸른색의

붕붕카를 타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둘째도 함께 이런 차를

타고 있으니깐 괜히 보기 좋네요~


주인공인 공주님이 상상 건강하고

예쁘고 씩씩하게 잘 자라주기를 바랍니다



제가 처음에 봤을때

정말 깜짝! 놀랐었어요 ㅎㅎ


첫째 정빈이 돌잔치도 봤지만

이렇게 멋지게 자랐을 줄이야~


벌써부터 훈남의 기운이

느껴지는게 앞으로도 어떻게

멋지게 자랄지 기대가됩니다^^


한복도 어렷을때 입었던 스타일과는

다르고, 분위기도 달라서인지

가족 돌한복이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다시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지금처럼만 멋지고 씩씩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바랍니다:D



둘째 서연이의 돌잡이 모습인데요!

어떤 것을 집었을까요?^0^


붓을 집었다고해요~

무언가 글쪽으로 소질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온 가족이 지금처럼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기를

베틀한복에서 바랍니다!


전통적으로 만들어진 돌한복을

멋지게 입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행복한 소식들을

많이 전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