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친구와 이색적인 우정사진을 찍어볼까요?

베틀한복 2015. 9. 24. 14:47



요즘은 친구들과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기 위해서

우정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은데요!


남들이 흔하게 찍는 그런 사진이

아닌 이색적인 스타일의 우정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답니다><


바로 한복을 입고 찍는건데요~

내가 모델이 된 것 처럼

화보느낌나게 멋지게 찍어보세요!


그럼 친구와 함께 입고 찍을 수 있는

한복으로는 어떻게 있는지 보실까요?



날도 서늘해지는 이중직원단으로

제작된 한복을 입는게 좋겠죠?


친구와 함께 도란도란 흔들의자에

앉아서 우정사진을 찍는것도 좋답니다:D


요즘은 스튜디오가 아니더라도

자연과 잘 어울러져 예쁜 풍경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더 없이 좋은데요~


아름다운 기억으로 추억될 수 있는

그런 우정사진을 멋진 한복을

통해서 남기실 수 있기를 바랄게용!



저는 개인적으로 찍고싶은

우정사진이 있다면 관광명소로

유명한 곳에 가서 한복을

입고 찍는거랍니다:D


제주도 등등 국내도 좋고,

일본, 중국 등 해외도 좋고,

한복의 멋이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곳에서 추억을 쌓는것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좋은 장소에서

어떤 사진을 찍고 싶으신가요??



서로 같은 디자인이지만 다른

색감을 이용해 입은 한복.


이처럼 색깔만 다르게 매치했을뿐인데

전혀 다른 느낌이 탄생하였어요~


한복의 매력은 정말 무궁무진하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라는걸

실감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데요!


우정이 더 돈독해질 수 있도록

흔한 의상말고 한국의 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한복을 입고 사진찍기를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정겹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하나의 우정사진으로 탄생 할 수 있는데요~


여성두분이 또는 그 이상의 친구들이

함께 한복을 입으면 아름답답니다:D


저도 얼마전에 친구들과 함께

한복을 입고 궁을 다녀왔었어요 ㅎㅎ


그런데 3명이서 다녀서인지 각자

다른 느낌의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니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그 뿌듯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가슴 한켠이 따뜻해지는

그런 마음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가을의 느낌이 물씬다는 한복이라면

가을 풍경과 함께 우정사진 찍기 좋겠죠?


곧 다가올 낙엽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놓은 듯한 아름다움으로

세련미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하세요!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있는 한복이기에

다른 어떤 의상보다도 만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보실 수 있을거랍니다:D


서로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쳐진

한복은 하나의 통일감을 주어서

이질감이 전혀 없답니다^^ ㅎㅎ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컨셉?


우정사진을 찍을때에는 다양한

컨셉과 분위기를 연출하려고 하는데요 ㅎㅎ


그럴때는 의상도 무지무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달콤한 솜사탕처럼 둘만의

깜찍한 분위기를 한복을 통해

담아놓은 다음에 멋지게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고

예쁜사진을 남기시길 바랄게용!




이색적인 벽화가 많이 들어가있는

곳에서의 우정사진은 어떨까요?


저는 한번쯤 벽화마을을 찾아가서

사진을 찍고 싶은 생각을 합니다:D


어렷을적부터 그림을 좋아하기도했고

그런 것들을 보는거에 재미를 느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와 장소에서

우정사진을 찍는 것 만큼 의미있는게

또 없지 않을까요??^^


평생 함께하고 싶은 친구와 함께

늦기전에 이색적인 사진을

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