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결혼식에서 하나의 축복이될 여자한복의 아름다움.

베틀한복 2015. 9. 18. 16:18


결혼식을 축복하러 가는길.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계시죠?


특히 조카, 동생, 등

가깡누 친척이 결혼을 했을때는

한복을 입어야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그런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여자한복을

가지고 와봤답니다 ㅎㅎㅎㅎ


하나하나 다양한 개성이 살아있기에

특별하게 입어보실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 보실까요?^^




비비드한 색감으로 여성스러움을

한 껏 살려준 최고의 여자한복~~


저고리 깃에 꽃 패치를 달아주니

더욱 사랑스럽지 않나요~?^^

신부님보다 돋보이지 않으면서

은은한 청순미를 자랑하는 한복은

하객패션으로 최고랍니다:D


다른 사람이 입어서 예쁜디자인이 아닌

내가 입어서 예쁜 내몸에 딱 맞는

그런 한복을 선택해보세용 ♥



가을의 여인같은 느낌이 풀풀~

감성 돋는 여자한복이랍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한복은

슬림하면서도 매혹적인 느낌도

같이 들게 만들어주는데요:D


이렇게 색감으로도 다른 사람을

만들어주는 특별한 의상은

한복이 최고라는 생각을합니다.


여러분들도 결혼식날에 축복하러 가는길.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이런 센스있는 스타일의 한복을 선택하세요!



많은 분들이 요즘 핫하게

여자한복으로 찾고 있는 스타일인데요.


특히 저고리가 예쁘다고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하객패션으로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소개해드립니당~~!!


새색시같은 화사함이 들어가있지않아

부담없이 입을 수 있지만 하나하나 디테일이

정성스럽게 들어가있어 고급스럽고

멋스러움을 한 껏 살려주었어요~!!


너무 예쁘죠?>< ㅎㅎㅎㅎ




저고리 소매에 반짝반짝~

빛나는 포인트!!


여자한복은 이렇게 다양한 느낌을

넣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 있기때문에

매력적인게 아닐까요?? ㅎㅎ


나만의 매력을 좀 더 극대화시켜

화려하게 날개를 펼쳐줄 수 있는

한복으로 멀리서도 빛이나는

하객이되어보시기를 바랍니다:D




꼼꼼하고 섬세하게 디자인된

여자한복을 찾으시나요~^^


한복은 사진으로 본다면

그만큼 믿음이 가지 않을거랍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직접

이곳저곳을 찾아가서 눈으로 확인한 뒤에

멋지게 한복을 입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도 결혼식에 입고갈

여자한복을 찾으신다면

직접 확인하고 입어보고

하신다음에 세심한 검토후

짜잔~하고 입어보시길 바래용~



이번에는 좀 유니크한 디자인의

여자한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D


저고리 곳곳에 들어가있는 금박의

문양들은 한복의 생동감을

불러일이키고 있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장 전통적인

느낌으로 꾸며보신다면

아마 만족스러운 스타일링을

해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반짝이는 나만의 매력을 한복을

통해서 마음껏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자한복이에요 ㅎㅎ


전체적으로 색감도 너무 곱고,

디자인도 독특해서 너무 좋은데요~


지적이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느껴지는 한복은 그동안 저도

알지 못했던 나만의 매력을

찾아주곤 한답니다:D


남자분들도 좋아하는 여성스러운

한복으로 여성분들이 부러워하실 만큼

곱고 단아한 매력을 어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