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핑크빛으로 물든 웨딩한복, 드레스보다 더 빛이나!

베틀한복 2015. 3. 2. 18:17







핑크빛으로 물든 웨딩한복, 드레스보다 더 빛이나!


반짝반짝 빛나는 웨딩한복♥

눈부신 웨딩드레스보다 더욱 사랑스러운데요!

아마도 핑크핑크한 한복색깔 덕분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


요즘은 웨딩드레스보다 한복드레스가

더 대세라고 하던데!

이웃님들 모두 알고 계셨나요??

우리의 멋을 더욱 뽐내는

우아한 웨딩한복이, 드레스한복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덕인지!

요즘 웨딩 트렌드를 확인해 보면

화사한 한복웨딩드레스를 입으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웨딩드레스와 한복드레스 둘 다 

포기하기 어려운 욕심쟁이 신부님들이라면

결혼식에 입을 결혼한복을

핑크색 커플한복으로 준비하시기도 하는데요 :D


오늘은 핑크빛으로 물든

화사한 결혼식 한복들을 보여드릴게요 XD

한복 드레스 보다 얌전하지만

사랑스러움은 더욱 가득한 베틀한복의 핑크색 예쁜한복!

함께 만나보실까요 ^0^?









커플한복으로 함께 입은 핑크색 웨딩한복이예요 :D~

화사한 은박과 함께하니

두배 눈부신 결혼식한복인데요 XD

신랑한복의 핑크색 쾌자가

더욱 피부톤을 살려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신부한복의 색동저고리는

은박과 핑크색의 교차배색으로

달콤한 웨딩한복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샤방샤방 빛나는 신혼부부한복이라 그런지

드레스한복으로 달콤한 느낌 내기 좋은

예쁜한복이예요♥


과한 한복디자인이 부담스러우신 분껜

요런 심플한 라인의 한복드레스로

핑크색과 은박의 반짝임을 더한

웨딩드레스한복 추천해드릴께요 ><!







쾌자나 은박 색동이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이라면

요런 깔끔한 디자인의 배자와

은박 대신 컬러 배색이 들어간 색동저고리는 어떠신가요 ^^?

웨딩한복으로 가장 사랑스러운 핑크색이

반짝반짝 빛나는 느낌을 주어

과하지 않은 달콤함을 자랑하는데요 ㅎㅎ


요런 웨딩한복이라면 사진으로만 만나도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0^?

실물로 만나보셨을 때 더욱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커플한복이랍니다 :D


한복드레스로 요런 신랑신부한복매치도

정말 좋지 않을까 싶어요 ^0^!


신랑한복으로 쾌자가 부담스러우시면

심플한 배자를 입으시구~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매력인

사랑스러운 신부한복을 입으세요 ><!


베틀한복의 웨딩한복이라면

 달콤한 신랑신부한복을

마련하실 수 있답니다 ^0^~









베틀한복에서 웨딩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한복드레스로 요런 당의한복도 많이 찾으시는데요 :D

신랑한복으로 아이보리컬러의 쾌자를 입으니

한층 더 고급한복이 되었네요 +_+


커플한복을 요래 샤방샤방 빛나는 

드레스한복으로 결정하신다면

더욱 인상깊은 결혼식을 진행하실 수 있을텐데요 ㅎㅎ~

예쁜웨딩한복으로 식을 올리신다면

웨딩드레스보다 뜻깊고 오래 기억되실 거예요 :D


한복웨딩드레스로 결혼하시는

몇몇 분들의 후기를 보고 있다 보면

한복드레스가 주는 우아함과

그 세련된 분위기가

사진만으로도 확확 느껴지는데요!

실제로 요런 웨딩한복을 입고

식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한복드레스중에 당의 저고리는

금박뿐만 아니라 요런 레이스한복도 가지고 있는데요~

특유의 여성미 넘치는 소재로 

더욱 사랑스러운 웨딩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D


광택나는 결혼한복이 싫으시다면

은은한 빛깔을 자랑하는

베틀한복의 한복치마를 만나보세요 ^0^

고급스러운 분위기 폴폴 풍겨주는

우아한 웨딩한복 소재로

맘에 쏙 드는 결혼한복을 준비해보세요♥


한복드레스의 샤방샤방한 느낌은

조금 부족할 지 몰라도

인사드릴때 입기엔

정말 딱 좋은 웨딩한복 아닌가요 ㅎㅎ?







레이스 저고리와 조각보 치마 한복디자인이

돋보이는 베틀한복의 웨딩한복♥

한복드레스 느낌 물씬 풍기게

베일과 함께 준비해보았는데요 ~


한복촬영을 하실때 요렇게

사랑스러운 신부한복과 함께

면사포를 함께 하시면

더욱 사랑스러운 드레스한복 촬영을

진행 하실 수 있답니다 XD


특히나 요런 핑크색 웨딩한복이라면

달콤한 분위기가 한층 업! 되어 보일텐데요~

핑크색이 가진 부드러움과 함께

웨딩베일로 신비스러움이 더해져서

수줍은 신부님 컨셉으로

딱 떨어지는 한복드레스랍니다 ><!




핑크빛으로 물들은 베틀한복의 웨딩한복♥

사랑스러운 한복디자인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신부님이 되세요 ><!



>> 빛나는 웨딩한복 더 만나러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