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부한복을 더욱 샤방샤방♪ 레이스한복 입기♥

베틀한복 2015. 2. 13. 17:27


신부한복을 더욱 샤방 샤방♪ 레이스한복 입기♥



사랑스러운 신부한복 입는 첫걸음!

바로 베틀한복과 함께 하시는 건데요 :D

오늘은 더욱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으신 예신님들을 위해

샤방샤방 레이스한복을 가져왔어요 ㅎㅎ


사진은 아얌과 저고리를 레이스로 통일시킨

한복디자인인데요 :D

요런 웨딩한복으로면 귀여운 느낌으로 

한층 사랑스러운 신부님처럼 준비하실 수 있겠죠 ㅎㅎ?


소녀소녀한 이미지로 가장 손꼽는 소재 "레이스"

소녀감성 가득한 예쁜 신부한복 만나러

지금부터 출발해볼까요♪







여자여자한 한복색깔이라면 

당연 파스텔핑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저고리와 치마의 레이스로 더욱 사랑스러움을

자랑하는 신부한복이랍니다 :D


레이스한복이 지닌 매력을 가장 잘 보여주는

예쁜한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치마저고리의 화사함으로

더욱 소녀감성을 일으켜 주는 레이스한복이예요♥

정말 입어보고싶은 충동이 드는 예쁜한복이랍니다 :D!


한복치마에 매치된 핑크색 레이스는

 꼭 인형옷 같아서, 넘 귀여워요 ㅎㅎ!!

더욱 사랑스러운 결혼한복, 

입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시죠 ㅎㅎ?







섹시한 시스루 저고리에 함께 매치한 레이스한복이예요 :D

시스루 소재가 주는 섹시한 이미지에

레이스의 사랑스러운 느낌이 만나

더욱 매력만점 신부한복이 되었는데요 ㅎㅎ!


날이 풀리기 시작하니까 요런 가벼운 한복에

시선이 끌리게 되는 것 같아요♥

산뜻한 웨딩한복입고 올리는 봄날의 결혼식♪

예식한복으로 입으셔도 좋을

예쁜한복디자인이랍니다♪


아기자기한 한복장신구와 함께하면

더욱 사랑스런 결혼한복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신부한복에 베일을 함께 쓰니 

더욱 화사한 느낌이 드는데요 :D

한복웨딩드레스를 입으실때 

요런 센스있는 한복장신구를 더해주시면

한층 스타일리쉬한 신부님이 되시겠죠 ^0^?


거기에 화사한 레이스한복을 함께 입으면

그 순간 신부님을 능가할 미인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는거♪

거짓말 같다구요 ㅎㅎ?

진짜랍니다!!

요런 사랑스러운 웨딩한복엔 

신부님들을 더욱 예뻐보이게 만드는 마법이 걸려있거든요♥





레이스한복은 한복뒷모습까지 생각하기 때문에

더욱 세련된 한복디자인을 자랑해요 :D

그래서 더 사랑받는 신부한복이랍니다 ><♥

웨딩촬영이나 예식한복으로도 인기만점이지만!!

셀프웨딩으로 한복드레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본식한복으로 많이 선택하시는 예쁜한복이예요♪


뒷모습마저 사랑스러운건 물론이고

소매를 살짝 변형시켜 더욱 세련됨을 자랑하는

퓨전한복이라 그런지 시선 집중하게되는 여자한복이죠 ^0^?

소녀소녀한 웨딩한복을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딱! 추천해드리고 싶은 결혼식한복이랍니다 XD♪




실물이 더 예쁜 레이스한복!

베틀한복에서 지금 당장 만나보세요♪





>> 베틀한복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