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하객한복대여로 준비한 칭찬폭발 남동생결혼식한복♥

베틀한복 2015. 2. 20. 09:30




하객한복대여로 준비한 칭찬폭발 남동생결혼식한복♥



오구오구 우리 동생 장가가는 날♪

누나인 내가 입어야 할 결혼식한복을 꺼내보니

결혼할 때 맞춤 새색시 한복밖에 없어 고민이신가요 ㅠ_ㅠ?

예쁜한복을 입고싶어 핑크핑크하게 

신부느낌 가득했던 맞춤한복이라

정작 하객한복으로 입으려니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실텐데요!


베틀한복의 하객한복대여라면 요런 걱정 전부 빠이빠이!!

하실 수 있단 말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동생결혼식한복을 마련하세요 ><♪

착한 한복가격의 세련된 여자한복이라면

내 마음에도 쏙 들지만!!

적당한 화사함으로 신부한복 같지 않아서

올케될 새신부도 걱정없겠죠 ㅎㅎ?


그럼 지금부터! 새신부 배려하는

센스백개 동생결혼식에 입을 하객한복디자인 추천해드릴게요♥







블랙의 시크한 하객한복이예요 :D!!

화사한 금, 은박이 더해져서 더욱 세련된 결혼식한복인데요 :D

심플한 느낌이 더욱 우아하게 느껴져서

밝은 컬러가 아니라도 화사함을 자랑하는

남동생결혼식한복이랍니다♥


요런 세련미 터지는 결혼한복은

신부한복과는 확연히 다른 한복배색으로

혹시나 화려한 한복 때문에 새신부에게 민폐를 끼치치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XD


신부한복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한복색깔들로만 이루어져 있어

입는 나도 마음이 편하고!!

세련된 한복디자인이라 맵시걱정 안해도 되고!!


정말 딱 좋은 결혼식하객한복이랍니다 ><♥

한복대여를 이용한다면 비용부담도 줄어들겠죠 ㅎㅎ?

이제부터 동생결혼식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되실거에요 ㅎㅎ







그래도 검은색한복은 조금 아니지~ 하시는 분들께는

차분한 브라운컬러의 결혼식한복을 추천해드릴게요 :D

남동생결혼한복으로 요런 

차분한 느낌의 하객한복도 괜찮죠 ㅎㅎ?

심플한 한복이지만 곳곳의 디테일이

정말 예쁜 한복인데요♥

단아한 느낌을 주는 결혼식하객한복으로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하객한복대여를 생각하셨다면,

요런 고급한복은 생각도 안하고 계셨을 텐데!!

베틀한복의 한복대여는 그 퀄리티 자체가 맞춤한복만큼 뛰어나서

 차분하고 우아한 한복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이

큰 만족을 받으신답니다 ><♡


크리미한 색깔의 동생결혼하객한복이라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기에도 안성맞춤이겠죠 ㅎㅎ?








이번엔 은박이 조끼를 입은 것처럼 배색된

결혼식 하객 한복이예요 :D

화사한 파란색 저고리로 

한층 우아함을 자랑하는 하객한복이랍니다♥

함깨 매치한 적색 한복치마가

새빨간 한복색깔이 아니라서 그런지

한층 차분한 느낌을 살려주는

세련된 매력의 동생결혼식한복인데요 ><


하객한복대여로 요런 화사한 한복을 입을 수 있다니!!

신부한복과는 다른 매력의 예쁜한복을 만날 수 있어

더욱 신나는 누나한복선택이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해드리고픈 남동생결혼식한복인데요 :D

적당한 화려함으로 동생결혼식에 입을

예쁜 하객한복이라고 생각해요♥

단아하고 점잖은 느낌이지만,

세렴됨을 갖추고 있는데다가! 

한복대여로 가격까지 착한 결혼식한복이잖아요 ♬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남동생결혼식한복은

파란색 쪽빛을 가득 담은 예쁜한복이예요 :D

하객한복대여로 어두운 컬러들만 보시다가

요렇게 화사한 푸른색을 보시니 시선집중!!

눈에 쏙 들어오지 않나요 ㅎㅎ?


어깨쪽에 포인트가 들어간 요 하객한복은

점잖은 느낌과 함께 별다른 디테일 없이

화사함을 자랑하는 동생결혼식한복인데요 ><♥


파란색이다보니 신랑측에서 입기에도 정말 딱! 맞는

여자한복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더군다나 결혼하신 누나분들은 요런 남색, 옥색의 여성한복이

전통적으로도 알맞은 한복색깔이라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답니다♪


한복대여를 이용한 칭찬을 부르는 남동생 결혼식한복♥

특별한 날 더욱 센스있게 준비해 보세요 ><♪






>>베틀한복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