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남동생결혼식날 예쁜 하객한복으로 누나의 품격지키기

베틀한복 2014. 5. 9. 16:40

남동생결혼식날 예쁜 하객한복으로 누나의 품격지키기

 

 

 

 

 

가족의 결혼식에서, 특히 친동생의 결혼식이라면

끝까지 예의를 더더욱 지켜야하며

예식이 끝날 때까지 그 품위를 유지해야하죠

또 결혼식 전부터 예쁜 하객의상을 찾느라

정말 힘이들기도 하지요~

 

예의를 지키며 분위기를 풍기는 결혼식하객의상으로

품격을 지켜주는 옷은 한복밖에는 없는 것 같은데요~??

 

남동생의 기도 살려주며

누나의 품격도 높혀주는

멋스러운 디자인의 하객한복으로

자리를 빛내보시는 건 어떤가요??

 

하객의상을 고민하시다가도 제가보여드리는

하객한복을 보시고 마음이 흔들릴지도 모릅니다용~

하트3

 

 

보라색과 하늘색 배색이 매력적인 한복디자인입니다!

차분함과 시원함이 공존하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배색이여서 남동생결혼식의

품격있는 누님으로 만들어주는

하객한복이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나이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동생과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누님도

예쁘게 소화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특별한 장식없이 심플하게 배색만을 가지고

이정도로 멋스러움을 자랑할 수 있다니~~

마법같은 예쁜 결혼식 하객한복이랍니다

 

 

 

세심하고 정갈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객한복으로 은은한 색감과 튀지않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어 결혼식에서

우아하게 뽐내실 수 있겠습니다

 

가족 결혼식에서 입는 한복이다보니

한복대여로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이렇게 정갈한 디자인도 대여가 가능한 한복으로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하객한복대여를 통하여

입으시고, 결혼식장에서 동생의 기를 살려주는

멋진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세욧!!! 

 

 

 

이번 역시 센스있는 배색으로 품격과

매력을 겸비한 하객한복을 준비했습니다

흔하게 볼 수 있는 푸른색저고리와 분홍색 치마를

배색하였지만 그냥 푸른색저고리가 아닌

저고리 부분마다 다양하게 채도를 주어

보다더 세련된 누나의 결혼식한복이 되었죠~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푸른색에

몸판과 소매의 색상을 달리하고

겨드랑이 밑인 곁마기에는 짙은 색으로 배색하여

슬림해보이고 분위기있는 모습을 풍기는

품격있는 고급스러움을 나타냅니다^^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배색과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꽃잎은박이 더해져 동생결혼식 안에서

하객의 품격은 더 높아지는 매력적인 한복입니다

 

예쁜 청록색과 파스텔톤 치마의 배색!

여성스러우면서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하객사이에서 빛나는 모습으로 뽐내보시는건 어떤가요?

 

깔끔하고 단아한 모습을 보여주는

누나를 위한 하객한복!

맞춤, 대여 할 것 없이 고퀄리티로

만날 수 있는 예쁜한복이에요~

 

 

 

하객한복은 신부님보다는 덜 화려하고 돋보이게

입는 것이 예의이겠지요! 이렇게 몸판에만 적당히

새겨져있는 은박장식으로 배자모형을 띄는 저고리로

깔끔하고 버건디색 치마를 매치함으로써 차분하면서도

멋스러운 하객패션을 선보여 품격을 유지하는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는 하객한복 디자인입니다

 

정말 흔히 볼 수 없는 스타일로

남동생결혼식 하객들 사이에서 톡톡히 기억에 남게될

아주 멋스러운 의상인데요~ 유행하는 색상이나

디자인이 아니라서 오랜시간이 지나도 멋있는

모습으로 기억될 예쁜 결혼식 하객한복이랍니다

 

*베틀한복 일산점 6월 24일 이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