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가족한복대여 온 가족 심쿵~

베틀한복 2014. 11. 14. 17:25


가족 한복 대여 온 가족 심쿵~


온 가족이 한복 대여 더 이상 고민 하지 말고


가족 한복 대여 제대로 하는 곳에 맡겨 주세요!


3인 4인 가족을 기준으로 하여서


사진과 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용감무쌍 붉은색 한복 입니다.


가족 한복으로 이렇게 강렬한 한복도 괜찮죠?


그냥 일반 한복이 아닌 철릭 한복으로 아빠와 아들이


맞춘 한복이네요~


깔끔하고 특별한 가족한복대여를 원한다면~


베틀 한복의 철릭 한복으로~





다양한 종류로 가족한복을 대여한 사진이네요~


남자 한복은 쾌자 한복으로


아들은 배자 한복으로


엄마는 누비 저고리 한복으로~


종류도 다양하고 모양도 다른 한복이지만


같은 배색으로 맞춰 입으니


온 가족 한복 패밀리 룩 완성 입니다^^





사이좋게 저고리와  배자를 같은 배색으로


누가 봐도 우린 가족이야! 라고 말하는 한복 입니다.


잔치나 모임에 이렇게 맞추고 나면


대 환영 인기 폭발 될 거 같은 한복이네요~


너무 예쁘고 화목해 보이지 않나요?





전통 궁중 당의 가족 한복 대여 사진입니다.


엄마 아빠는 일반 한복으로 무난하게~


두 딸은 모두 당의 한복으로~


일반 당의 한복이 아니고 미니 당의 인데요~


퓨전 한복이라 어린 학생들도 참 좋아 하고


편리하게 입을 수 있는 대여 한복입니다.





색감 너무 좋은 가족 한복이네요~


화사하게 배색이 되어서 가족 한복으로 넘버 원 입니다!


4인 가족이 이렇게 깔끔하게 배색을 맞추고


입으니까 몇 배는 더 예쁘고 화목해 보이네요~


이렇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한복 참 좋네요~


많은 분들이 가족 한복 대여를 고민 하고 계실텐데


절대로 어렵지 않은 한복 가족 한복 입니다.


베틀 한복에 문의 하시면 깔~~~끔하게 한방에


정리 될 수 있는 간단 한 문제 입니다^^


한복에 대한 모든 것 베틀 한복과 상의 하세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