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매장안내

인천한복대여 베틀한복 9월 최신 라인업 소개

베틀한복 2014. 9. 5. 15:33

인천한복대여 베틀한복 9월 최신 라인업 소개


휴대폰을 1년 6개월 정도 썻더니 요즘 슬슬 버벅거리네요.


물론 용량이 많이 차고 많이 떨어트려서 그럴 수도 있도


거의2년이 다 되어가니 최신폰으로 바꾸고 싶은 


욕심때문에 그렇게 스스로 생각할 수도 있을텐데요.ㅎㅎㅎ


최신제품이 좋긴 하지만 가격이 항상 비싸서 문제이긴 합니다.







그렇다면 한복은 어떨까요? 


크게 가격차이가 없습니다. 신제품이라 가격이 오르기보단


제품의 원단이나 디자인 추가되는 비용이 있을 경우에만


가격의 변화가 있을뿐 최신 한복이라고 올르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인천한복대여점의 9월 최신 한복 라인업을 알아볼텐데요.


최신 한복이니만큼 아름다운 한복들이 잔뜩이네요!!







먼저 아름다운 신랑 신부 한복 대여제품입니다,


밝은 주황색톤의 치마와 파란색의 저고리에


은박무늬가 있는 신부의 한복은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을 주는데


보색을 대비시켜서 더욱 밝아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랑한복은 파란계열의 쾌자한복으로 지금처럼 선선하고


가을에 입기 좋은 멋진 한복입니다.


쾌자한복 가운데에 사각 자수패치가 


한층 멋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한복입니다.







인천한복대여하면 빠질 수 없는 한복.


전통 궁중당의 한복입니다.


금색으로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한복인데요.


당의 앞에 궁중이란 말이 붙는것 처럼 조선시대에


궁에서 평상복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한복중에서도 자주 입을 수 없는 한복이기에


결혼식에 가장 많이 애용되는 전통한복이기도 합니다.


현대의 옷처럼 허리라인이 살짝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가운데 금사용보 또 한 빠질 수 없는 매력이죠!







천염염색의 좋은예라고 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한복이네요.


높고 푸른 가을하늘처럼 저고리 색이 너무 아름답네요.


깊은 호수 색같기도 하고요.


돌림깃을 사용하여서 저고리 고름이 옆으로 살짝


치우치고 대신 몸판에는 자수패치를 사용하여


허전함을 채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치마도 밝은 상아색 계열로 흰색에 가깝게 만들어져서


밝고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한복이네요!


인천한복대여점의 9월 최신한복들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한복이네요^^







이번에는 남자한복이 너무 멋있네요.


시원한 민트색 배자에 깃과 배자의 옆부분을 금박무늬를 넣었고


바지는 네이비 계열로 남자한복의 정석을 보여주는 인천한복대여점의


멋있고 깔끔한 남자한복입니다.







인천한복대여점의 최신한복들 보셨는데 너무 예쁘죠?


가을철 결혼시즌을 앞두고 여기저기 많은 한복들이 나오는데


베틀한복의 한복이 가장 예쁜듯 합니다.


착한가격으로 고퀄리티 한복을 만나볼수 있으니까


궁금하신점이나 문의 사항 남겨주시면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