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매장안내

일산 한복의 시작과 끝 베틀한복입니다!

베틀한복 2014. 9. 1. 18:04

일산 한복의 시작과 끝 베틀한복입니다!


어느덧 벌써 9월이네요^^


저는 어제 친구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사회를 보기로 해서 일반 하객들보다 먼저 자리를 잡고 대본보면서


대기하고 있는데 3테이블정도가 예약석이라고 있길래


궁금해서 물어봣더니 예약하시는 분들 시식테이블이라고 하더군요.


식장 상담실에도 상담하시는 분들이 꽤 있고요.


시즌이 시즌인 만큼 결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결혼"하면 빠질 수 없는 대표 아이템 한복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한복중에서도 명품 한복으로 알아주는 일산 한복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몇달전에 확장 이전하여 규모도 퀄리티도 


이전보다 너무 너무 좋아졋다고 합니다.


일산한복의 시작과 끝 일산 베틀한복 포스팅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부터 둘러보면 와~~ 한복들 정말 많네요^^


이게 모두 대여가능한 한복들 입니다.


색상도 너무 곱고 아름다운 한복들이 참 많네요!







다양한 색상의 치마들이 즐비하게 진열되어 있으니


더 색상이 고와보이네여^^


이렇게 많은 치마중에서 선택할려면 고민좀 되시겠어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 한복들도 다 선택이 되어서 이렇게


고객분들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한복들이 대기중이네요!







자 이번에는 일산한복의 화보 사진들을 감상해 볼까요~


고급스러움이 넘쳐나는 색상의 한복입니다.


파란색 저고리에 금박무늬로 장식된 일산 한복인데요.


고급스런 베이지 계열의 치마와 배합의 너무 완벽하네요~


요런 한복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겠네요.







이번에는 검은색에 화려한 금박과 은박으로 골고루 무늬가 들어간


저고리와 밝은색의 치마로 이루어진 일산한복입니다.


화려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성맞춤일듯 합니다.







이번엔 화사하게 구성된 일산 한복이네요


가장 신부다운 꽃분홍색 저고리에 화려한 자수로


두배로 아름다워진 저고리에 하얀 상아색 치마로 구성된 한복입니다.


위 검은색 저고리 한복과 반대로 수수하면서도 심플하게 구성되어서


차분한 한복을 선호하신다면 이 한복을 추천드립니다.







요즘같이 선선한 가을날씨에 가장 잘 어울릴만한 한복인데요.


요즘 일산한복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복중에 하나입니다.


가을 시즌이라 최신한복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산지역 한복의 시작과 끝!! 베틀한복의 특별한 한복으로


아름다운 결혼식 준비해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으로 남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