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식목일, 청명맞이~ 자연과 함께한 맑은 신부한복 사진 구경하세요~

베틀한복 2014. 4. 5. 11:43

식목일, 청명맞이~ 자연과 함께한 맑은 신부한복 사진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식목일이자 청명이기도 하지요!

청명(淸明)은 입춘, 우수, 경칩, 춘분, 청명, 곡우로 이루어진 봄절기 중 하나이며

1년 24절기의 다섯번째 절기입니다

하늘이 차츰 맑아진다는 뜻을 가졌는데요~

 

 

정말 말 그대로 하늘이 정말 푸르고 맑죠~

비가 온 뒤로 꽃샘추위가 다시 오긴 했지만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지칠 때, 힘들 때 머리숙여 땅만 바라보지 마시고!

맑은 하늘보면서 마음을 편안하게 가다듬고 힐링하는 시간도 가져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맑은 날 속에서도 어김없이 돌아오는 오늘의 포스팅!

식목일과 청명을 맞이하여  깨끗하고 맑은 신부한복과

자연을 배경으로한 한복사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깨끗함이 묻어나는 한복사진~

아름답고 청초한 느낌의 신부한복이에요

브라운색과 베이지색의 자연색감을 사용해서

배경과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물론 염색은 천연의 방식으로 하고 있답니다!

 

노란색의 돌림깃이 부드러움을 연출하는데 한 몫을 하는 것 같지요?

 깨끗하고 맑은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브라운계열의 한복이

부드러운 느낌으로 다가와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인기있는 신부한복이랍니다

 

 

 

이번엔 전체적으로 보라빛계열을 사용한 한복입니다

같은 계열의 색이지만 저고리의 깃, 몸판, 소매, 치마까지

배색을 다 다르게하고 섶과 끝동을 은박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세련된 신부한복 디자인이 되었어요

 

배경과 분위기, 눈빛 등이 너무 잘 어우러져서

사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한복사진인데요^^;

초록색으로 물들인 자연배경과 약간 톤이 다운된

보라색한복의 조합이 너무나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화보입니다!

 

 

 

자연햇살 아래에서 더욱 살아나는 색감이 보이시나요?

자연의 색감을 담아내기위해서 세심한 제직공정을

거치기 때문에 예식장의 조명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지요

그래서 신부한복 뿐만 아니라 나들이한복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야외 웨딩촬영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왕이면 색감이 선명한 원단으로 만들어진

한복으로 더 빛나고 아름답게 자연아래에서

촬영을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자연과 하나가되는 깨끗하고 맑은 신부 웨딩한복^^

백색과 은은하게 나타나는 분홍색의 배색과

레이스소재의 저고리에이어 면사포까지 쓰니

순수한 신부의 모습이 표현되어 사랑스럽게 느껴지지네요

 

전통한복과 자연의 합, 너무나 멋있지 않은가요??

자연에 전통한복을 더하여 아름다움이 배가되는

베틀의 신부한복! 매력만점 한복들을 구경하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