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새신랑신부의 알뜰살뜰 대여한복가격으로 즐거운 혜택 누리자~!

베틀한복 2014. 4. 3. 14:53

새신랑신부의 알뜰살뜰 대여한복가격으로 즐거운 혜택 누리자~!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비가 보슬보슬내리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비와서 좋긴한데 꽃이 다 떨어지면...

 슬퍼3부르르2시러

앙~대요~~ㅋㅋㅋㅋ

아직 꽃구경도 제대로 못했단 말이에요~ㅠㅠ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신님들은 지금 한창 봄기운을 느끼며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하시고 계실텐데요~

결혼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끼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싶으신

예신님들을 위한 오늘의 포스팅!

 가격대비 고퀄리티&고급디자인의 한복을 대여하여

웨딩촬영이나 결혼식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3월 29일

개그맨 추대엽씨와 헤어아티스트 이은미씨가

결혼을 하여 지금은 아리따운 신혼부부가 되었어요~!

<나는 가수다>프로그램에서 한복협찬으로 인연이 닿게되어

결혼준비까지 저희 베틀한복이 도움을 드릴 수 있었어요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첫번째 웨딩사진은  한복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하셨네요~

신랑신부한복에 금은박이 포인트가 되어

통일감도 있으며 기품있는 모습으로 웨딩촬영을 하셨어요

 

베틀한복은 신랑신부한복을 대여하실 때

색다른 디자인의 한복드레스를 무료로 빌려주어

웨딩촬영시에 한층 더 빛나고 기분 좋게 촬영하실 수 있답니다

 

두번째 사진은 전통한복 디자인으로

뒷 배경과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깔끔하고 멋스러운 아래 신랑신부 전통한복디자인은

맞춤과 대여가 모두 가능한 한복이에요

대여를 하신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쁘게 한복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하실 수 있겠죠?! 

 

저렴한 대여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베틀한복을 기억해주세요^^

 

 

 

기품이 느껴지는 멋스러운 신랑신부한복디자인~

곤색의 화려한 금은박이 새겨진 신부의 저고리원단과

신랑 배자한복의 깃과 고름, 옆선의 원단을

같은 것으로 사용하여 커플한복임을 증명하지요!

너무 화려해보이지 않을까 생각하시지만

짙은 곤색위에 금은박을 새겨넣어  점잖아보이여

고급스러운 신랑신부의 모습을 나타내준답니다

 

대여로 만날 수 있는 한복디자인으로

알뜰살뜰하게 결혼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겠네요~

 

 

 

완연한 봄날씨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분홍색 신랑신부한복!

각양각색의 조각보 조각이 모여 만들어진

신선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의 신부한복입니다

자세히 보니 신랑의 배자한복 어깨부분에도

조각보 디자인이 들어있네요!

 

베틀한복에서는 저렴한 한복대여가격에 대비해

참신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품질의 한복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대여한복에 대한 걱정은 내려두셔도 괜찮겠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통한복 디자인에 감각적인 배색으로

사랑스럽게 다가오는 결혼한복입니다

신부의 저고리가 신랑처럼 배자를 입은 듯한

저고리 디자인이 되어 깔끔하며 몸판은 은박으로 덮어

세련되게 표현되고 얼굴빛도 화사하게 밝혀주지요

 

합리적인 대여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베틀한복!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주기 때문에

기분좋게 혜택을 즐기시면서 결혼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대여한복으로 아름답고 풍성하게 결혼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