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가족모임에 가족한복입고 멋내기

베틀한복 2013. 8. 7. 17:58

 

가족모임에 가족한복입고 멋내기

 

가족행사.모임등에 우리가족 가장 멋지게 멋낼수 있는

패션아이템은?? 가족한복!

멋진 가족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맨틱한 느낌의 가족한복이네요!!

 

아빠는 핑크색쾌자한복으로 아들은 핑크색배자한복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멋이 느껴지며

엄마한복은 퓨전형태의 한복드레스로

샤랄라한 공주처럼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핑크색 한복드레스이네요!

거기에 세련된 멋을 더해주는

은박띠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멋도

느낄수 있는 멋진 가족한복입니다.

 

 

왕실부부를 보는것 같은 멋스러운 궁중가족한복이네요!

 

엄마와 딸은 상아색당의한복과 잘어울리는 금은박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고  상아색당의한복과 잘 어울리는 붉은색치마가

여성스러운 아름다운 느껴지는 가족한복입니다.

아빠는 상아색쾌자한복으로 멋스러움을

아들은 배자한복으로 멋스러움을 더해

최고급의 가족한복같네요!

 

 

패션감각 있어 보이는 세련된 느낌의 가족한복이네요!

 

엄마와 딸은 오렌지그라데이션을 어깨에 포인트 주어

화사하고 핑크색치마로 러블리한 느낌이 나는 가족한복입니다.

아빠의 배자한복은 금박으로 고급스러운 멋이 느껴지며

옆선은 회색으로 배색해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고

아들한복은 세련된 느낌의 배자한복으로

온가족이 패션러블한 느낌의 가족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