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가족커플한복!

베틀한복 2013. 7. 27. 14:03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가족커플한복!

 

우리가족만의  아주 특별한 커플룩을 맞추고 싶다면

바로 이런 커플룩 어떤가요???

아름다운 멋을 살릴수 있으면서

다른 가족들과 다른 매력을 뽐낼수 있는

가족커플한복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온가족이 전통한복으로 멋을 낸 가족커플한복이네요!

엄마와 딸은 노란저고리에 당의형식의 배자를 입어

마치 당의한복같은 느낌을 주었네요,

거기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은박이 배자한복을 채우고 있어 멋스럽고

아빠한복은 하늘색배자한복에 깃과 고름은 짙은남색으로 배색하고

금은박으로 멋스러움 더해 고급스러운 가족커플한복입니다.

 

 

온가족이 남색에 은박꽃문양으로 포인트를 준 가족커플한복이네요!

아들과 아빠는 남색배자에 은박문양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멋스러움이 있는  붉은색으로

고름과 바지을 배색해 매력적인 가족커플한복입니다.

엄마 역시 아빠와 아들의 한복처럼 남색드레스에 은박문양으로

포인트주었고 민트색고름으로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가족커플한복입니다.

 

 

 

러블리함이 가득 느껴지는 가족커플한복이네요!

아빠와 아들은 연분홍색 쾌자한복에 은박띠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우면서도 남자다움이 느껴지는 가족커플한복이고

엄마와 딸은 꽃들이 가득한 흰색드레스 입어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가족커플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