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드레스도 이제는 한복드레스시대

베틀한복 2013. 7. 10. 18:08

 

드레스도 이제는 한복드레스시대

 

특별한 파티, 결혼식날 드레스 많이 입지만

요즘같이 하나를 입어도 개성입게 입어야하는 시대에

남들이 다 입는 드레스말고!!! 한복드레스 입는다면

내개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줄수 있겠죠!

그럼 오늘은 아름다운 한복드레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혹적인 분위기를 나타내주는 아름다운 블랙 한복드레스네요!

우아하면서도 기품있어 보이는 블랙한복드레스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움 은박이 블랙한복드레스의 아름다움을 더욱 살려주네요!!

거기에 붉은색띠르 포인트로 매치해 세련미 느껴지는 한복드레스입니다.

왼쪽은 오른쪽한복드레스에 회색원단을 더해준것 뿐인데

색다른 매력이 있는 매혹적인 한복드레스입니다.

 

 

새하얀 드레스가 결혼식날에 입는 웨딩드레스를 떠올르게 할 만큼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한복드레스입니다.

왼쪽은 드레스에 보라색의 큰꽃문양이 한복드레스를 아름답게 살려주네요!

저고리는 시스루 저고리를 입어서 여름에도 시원하겠죠?

오른쪽은 초록색 나뭇잎과 붉은색 나뭇잎 멋스럽게 있는 드레스죠!

새하얀드레스에 저런 멋진 문양들이 있으니 

한복드레스 입고 어디에가도 이쁘다는 소리 들을것 같네요!! 

 

 

두한복이 다른 매력이 가진 한복드레스입니다.

왼쪽은  이브닝 파티에 더 어울릴것 같은 색상의 한복이죠?

보라색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해보이며

보라색드레스에 화려한 은박들이 더욱 아름다운 한복드레스입니다.

오른쪽은 화사하고 밝은 한복드레스이네요~

하얀색과 민트색의 배색이 화사하고 거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노란색 띠를 매치해 세련되어 보이는 한복드레스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