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남들과 다른 색다른 한복드레스

베틀한복 2013. 6. 18. 18:12

 

남들과 다른 색다른 한복드레스

 

결혼식장에 가면 다들 새하얀드레스잖아요!

자세히 보지 않는한 그냥 그저 하얀드레스밖에 안보이지만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한복드레스를 입는다면

모두의 시선을 받으면서

남들과 다른 우리만의 색다른 결혼식이 되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특별한 한복드레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복드레스는 우리나라 전통의 한복과 서양의 드레스를 합친

퓨전드레스 형태로 다양한 매력을 낼수 있습니다.

 

 

 

반전이 있는 두가지 매력의 한복드레스네요~

왼쪽에서 봤을때랑 오른쪽에서 봤을때 느낌이

180도 다른 한복드레스로 왼쪽은 조각보치마를 오른쪽은 캉캉치마를

사용해 하나의 치마로 두가지 치마를 입은듯한 느낌을 낼수 있네요!!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색을 사용해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한복드레스입니다.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다면 바로 이런느낌이 아닐까요??

너무나 곱고 아름다운 한복드레스입니다.

단아한 흰색치마에 핑크색치마도 함께있어

맑고 깨끗하면서 사랑스러운 한복드레스입니다.

시스루된 저고리로 은근한 섹시함도 느껴져서 신랑들에게

사랑받는 한복드레스가 되겠죠!!!

 

 

노란색과 연두색의 배색이 아름다운 한복드레스네요~

노란색의 치마와 연두색의 주름치마를 함께 사용해

산뜻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있는 한복드레스입니다.

 

 

다양하고 선명한 색상들을 사용한 색다른 한복드레스!

층층마다 다 다른 색상을 사용해서 화려하면서

금사인중원단과 은사이중원단을 사용해 원단자체에서

빛이 나 매우 고급스러운 상류층들이 입는 한복드레스 같네요~

웨딩이 아니라도 파티나 축제에 입어도 화려해

남들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뽐낼수 있는 한복드레스

 

 

 

짙은푸른색과 하늘색치마가 푸른 대서양이 떠올릴만큼

상쾌하고 시원한 색감이죠!

하늘색치마에 금은박이 있어 고급스러운 아름다움도 더한

멋진 한복드레스

왠지 이런 멋진 한복드레스를 입고 바다여행 같고 싶네요!

 

자연의색,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