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센스있는 남자의 선택 베틀 신랑한복

베틀한복 2013. 7. 5. 17:53

 

 

 

 

 센스있는 남자의 선택 베틀 신랑한복

요즘에는 잘생긴 남자보다는 센스있는 남자가 인기 많은 시대인거 알고계시죠?

센스있는 남자는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해주죠!

바로 센스있는 남자들이 찾는다는 베틀한복!!

오늘은 센스있는 남자의 선택 베틀 신랑한복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짙은갈색의 쾌자가 돋보이는 신랑한복이죠!

마치 포도대장같지 않나요?? 포도대장 알고계시죠 ?

포도청 치안을 담당하던 장관이라고 하네요 ~

늠름해보이고 여성을 지켜줄것 같은 멋진 남자같은 느낌의 신랑한복입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은박띠로 포인트주어 멋스럽네요

 

 

전통의 한복과 세련된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랑한복이네요.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매화 수묵화라니!! 너무 멋지네요.

매화꽃은 은박으로 포인트 주고 가지는 수묵화

이런 디자인 한복은 아마 베틀한복에서만 찾을수밖에 없을거예요!!

핑크색은 사랑스러운 세련된 남자를 파란색은 남자답고 멋있는 세련된 남자같네요!

 

 

심플한 배자이지만 고급스러움과 남자다움이 느껴지는 신랑한복이네요.

붉은색의 배자가 마치 매사 열정적인 멋진 남성같지 않나요?

거기에 금박이 은은하게 빛나 더욱 멋스러운 남성한복입니다.

오른쪽은 바다처럼 푸른색의 배자한복으로

단정하면서도 바다같이 넓은마음을 가졌을 같은

기분이 드는 남성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