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사랑을 전파하는 아름다운 커플한복

베틀한복 2013. 6. 13. 18:39

 

사랑을 전파하는 아름다운 커플한복

 

결혼하신분들이 커플한복을 입고 결혼식날 인사하는 모습을 보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아름다운 커플들을 보고 결혼하는 경우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남들에게 사랑을 전파하는 커플한복

 

입는사람도 보는사람도 행복지는 커플한복 소개해드릴게요!

 

 

 

핑크색 커플한복이 하늘에서 선녀선남이 내려온거 같네요.

신부는 핑크색 저고리와 치마로 너무나 사랑스럽고

포인트로 고름대신에 리본으로 장식해주었네요.

리본안쪽에 똑딱이로 되어있어 편하게 입을수 있답니다.

신랑은 보라색바지와 핑크색배자로 배색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바지는 양단원단을 배자의 띠부분은 은박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멋진 커플한복입니다.

 

 

한눈에 봐도 화사하고 화려해 눈에 확 들어오는 커플한복이네요~

멀리서 봐도 아름다움이 느껴질것 같죠??

신랑신부 한복은 양단원단을 사용해 보들거리고

한복자체에서 자연스러운 빛이나 신랑신부를 빛나게 해주며

신부한복은 끝동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써서

아름다운 꽃자수가 있어 한복의 아름다움이 더욱 선명하네요.

 

 

 

 

신부신랑이 같은색상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마치 같은 색상을 사용한거처럼 두 한복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커플한복입니다.

신랑신부한복 어깨위에 조각보를 이용해

포인트가 되어 세련되면서 아름다운 한복입니다.

 

 

 

러블리 러블리 한게 조금은 불편하다 하신분들을 위해

단아하면서도 멋을 살릴수 있는 한복입니다.

신부한복은 초록색 반색동저고리로 귀엽고

회장,끝동,치마,고름,앞길 각각 다른색을 사용했는데도

전혀 어색함 없이 모든색이 잘 어울리는 배색입니다.

신랑한복은 커플한복답게 신부의 초록색반색동저리에 맞춰

신랑의 배자도 초록으로 통일감을 주어서 아름다운 커플한복입니다.

 

자연의색,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

 

 

 

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