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소녀감성의 청순한 여자한복

베틀한복 2013. 6. 14. 18:23

 

여자한복

 

최근에 씨스타의 보라처럼 섹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이

많아졌지만 여전히 남자들은

긴생머리에 웨이브의 청순가련한 수지같은 스타일을

더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소녀감성 100% 충만한

젊어보이면서 청순하고  고운 여자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모두 수지가 되어볼까요???

 

 

 

소녀감성에 빠질수 없는것중 하나가 바로 플라워 패턴입니다.

왼쪽은 노란색저고리에 분홍색꽃자수가 있어

화사하고 얼굴을 밝게 해줘 얼굴이 아름다워 보입니다.

오른쪽은 흰색저고리에 여성조끼인 플라워 패턴의 배자를 입어

왼쪽보다는 격식있어 보이며 단아한 아름다움이 있는 여자한복입니다.

 

 

 

 

연두색저고리와 핑크색치마의 배색이

매우 청순하고 아름다운 배색이네요,

옛날에 녹의를 많이 입었던 이유가 있는것 같네요.

녹색저고리는 단아하면서 곱고 우아함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여자한복이네요!

 

 

 

 

청순하면 가장 떠오르는 색이 어떤색인가요?

바로 맑고 깨끗한 느낌의 흰색이겠죠!

왼쪽은 흰색저고리에 붉은색꽃이 있어

꽃이 더욱더 생기있어 보이면서 살아있는듯한 느낌이 있네요.

오른쪽은 톤다운된 흰색으로 단아하고 고운 여성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여자한복입니다.

포인트로 깃과 끝동에 세심한 꽃문양이 여성의 청순함을 증가시키네요

 

 

 

 

소녀 하면 역시 10대의 생기발랄함이 최고겠죠?

다홍치마에 노란색저고리 배색이

보는사람도 생기넘치게 해주는 색상이네요.

깃과 고름에 꽃자수가 포인트되어 여성스러운 아름다움도

표현해주는 여자한복입니다.

노란색저고리는 회장사이사이에 흰색줄무늬가 들어가

평범할수있는 저고리에 세련미 넘치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자연의색,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