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다음카페와 네이버의 결혼준비관련카페에 글 올리신 신부님들의 한복후기

베틀한복 2010. 3. 26. 17:17

<네이버의 결혼준비관련 카페에 직접 글과 사진 올려주신 신부님의 후기입니다>

 

 

 

 

한복을 어디서 맞춰야 하나 엄청 고민 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베틀 한복..

 

자연의 색을 그대로 .. .. 한복에 넣어,, 멋스럽고 귀풍과  얼굴까지 살아나는 이쁜한복이다. 

 

촬영후 사진을 보면서 어찌나 만족을 만족을 했는지.. 내가 이렇게 한복이 잘 어울려도 되는지..ㅋㅋ

 

혼자만의 착각으로 한동안 마음이 흐뭇하고 기뻤다..ㅋㅋ

 

( 태그에 "베틀한복 짱짱~!!" 이라고 붙여주셨네요 *^^*)

 

 

 

 

 

 

 

 

******************************************************************************************************************************

 

 

<다음의 결혼준비관련  카페에 직접 글과 사진 올려주신 신부님의 후기입니다>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조금은 급하게..
몇 군데를 알아보다가 먼저 신부가 된 지인의 소개로 들렀는데
말할 수 없이 다양한 원단 컬러에 깨끗하고 넓고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에,
청담점을 방문 한 후 망설임 없이 선택..^^

저의 전공과 지금하고 있는일이 의상 쪽이라, 더욱 욕심이 많은 제게,
제가 원하는 까다로운 컬러들을 척척 맘에 쏙 들게 찾아다 주시는 감각에 더해진 센스까지..
덕분에 처음 맞춰 보는 한복을 오빠도, 저도 너무 즐겁고 편안하게 할 수 있었어요.

약속된 정확한 날짜에 나와 준 한복에, 고칠 것 없이 잘 맞춰주신 덕분에 추가 가봉 없었구요,
옥반지와 가방까지 한복에 맞춰 주셨어요.

거기다 스튜디오 촬영 때 한복이라는 막연한.. 어렵고 한정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웨딩드레스 만큼 마음을 설레게 했던 한복 드레스들 까지,
스튜디오 촬영 당일에 받아 본 깜짝 선물같은..^^
제게 어울릴만한 것들 이것저것 대여해 주셔서..정말 어찌나 좋았던지..^^ㅋ

여러 번 갈아입으며 늦어지는 촬영 시간에도 촬영 내내 신이났답니다.
친구들도 한복 예쁘다고..^^*
베틀한복 덕분에 뜻밖에도 스튜디오 촬영 앨범에 한복컷이 많이 들어가게 되었어요.

얼마전엔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가 어머니들 한복을 맞췄는데요..
이 때도 역시..
까다로운 어른들께도 마음에 쏙 드시게
이색, 저색 비교해봐주시며 예쁜 컬러의 원단과 그에 어울리는 예쁜 자수 디자인을 권해 주셔서
또 한번 만족하고 왔습니다.

이번주 주말에 어머니들 한복 가봉 보러 가는데 또 설레이네요..
얼마나 예쁜 한복이 완성되어 있을지...
어머님들 후기도 올릴까봐요..ㅋㅋ

결혼을 준비하면서,
베틀한복으로 인해서 더욱 더 커지는 기쁨 하나 또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결혼식때도 잘 입을 께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