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Q. 결혼한복을 하려고 하는데 신부한복중에 결혼한복 맞춤이랑 한복대여랑 중고한복이랑 한복가격이 어떻게되나요?

베틀한복 2009. 8. 19. 11:52

Q. 결혼한복을 하려고 하는데 신부한복중에 결혼한복 맞춤이랑 한복대여랑 중고한복이랑 한복가격이 어떻게되나요?

 

 

A. 중고한복의 가격은 한복의 상태에 따라 천차 만별이에요~

판매자가 가격을 책정하기 때문에 정확히 싸다 비싸다 말하기는 애매 하겠죠.

제 생각에는 중고한복 가격보다 대여한복 가격이 더 저렴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결혼한복 맞춤은 신랑한복맞춤보다 신부한복맞춤을 더 많이 하고 있어요

신부한복은 한번 맞추고 나면 결혼식때 이외에도 명절이나 돌잔치 집안 행사때에 많이 입기 때문에

보통은 신부한복을 맞추고 형편이 조금 안될때는 신랑한복대여를 하고 있죠~

그리고 한복대여 가격과 신부한복맞춤 가격은 그리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을 해요

한복대여 1회당 5만원에서 10만원정도가 가장 저렴한편인데 돌잔치때나 명절때 매번 한복대여 해서 입는

대여가격이나 신부한복 한번 맞추고 평생 계속 입을수 있는 한복가격이나 크게 아니 오히려 신부한복맞춤이

훨씬 더 저렴하겠죠..

한복가격은 원단에 따라 천차만별이에요

보통 본견이라는 실크를 많이 하고 있죠

무조건 저렴하다고 한복을 맞추게 되면 지금 당장은 괜찮겠지만 1~2년 정도 입고 나면

원단자체가 후줄근 해져서 결국 아깝게 버리게 되죠..

그래서 보통 본견을 많이 맞춰서 오래 입는다고 합니다^^

저 역시도 처음엔 물빨래 원단을 했다가 오래 못입어서 지금은 본견으로 다시 맞췄구요^^

결혼한복이 한번만 입고 버린다고 생각 하지 마세요~

결혼한 신부는 폐백때 이외에도 한복입을일이 꽤 있으니 그점 생각해서 한복맞춤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 맞추신 고객님 후기

 

 

 

플래너의 소개로 들르게 된 베틀 한복^^
역시 옳다구나~!를 외치면 너무나도 한눈에 반해버린 곳이었어요~
윤상희 차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함게
이것저것 묻고 또 물어도 짜증 한번 안 내시구
환한 미소로 차근차근 답변해 주시면 너무 고마웠어요~^^
저랑 신랑이랑 시어머니두 너무 망에 든다며 칭잔이 끊이지 않더군요.
스튜디오 때 찍은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신경 너무 마니 써주시구 이쁜거 마니 챙여주셔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어어요~^^
너무 고맙습니다. ^^
예비 신랑,신부들이 이곳에서 다 맞추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글쓴이:~^^~

 

결혼한복 가격도 이쁘게 맞췄어요~

저는 이번에 베틀한복에서 맞춘 한복을 입고 촬영을 했어요.
저도 소문만 듣고 가서 맞춘건데..정말 베틀한복이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한복 감도 너무 좋고...색감도 너무 고와서...촬영 내내 기분 좋게 기사아저씨에게 칭찬만 많이 들었답니다^^
저희는 원색을 좋아하는 편이라...ㅋㅋ
베틀가면 본인 체형이나 피부톤, 체형에 맞춰서 디자인을 해주시는데, 저는 각각 색동으로 맞췄지요~
아래 사진은 이번에 웨딩촬영 때 찍은거에요~!

 

글쓴이:aerta

 

 

좋은 인연에서 시작한 베틀한복....

난생처음하는 한복이라 설레임으로 시작했는데....

설레임 이상으로 저에게 만족을 주네요.

처음하는 한복이라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에게

한복에 대해 요모조모 친절히 알려주시고 저희가 빠트리는 사항에

대해서는 오히려 저희에게 말씀해 주실정도로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네요.

한복을 받아보고 입어보니 정말 기대이상으로 맘에 들게 되더군요.

역시 처음에 요모조모 상담하고 저희 스타일(?)대로 해주신 실장님의

도움이 크게 다가오네요.

아직 한복을 하지 않으신분이 계시다면 조심스레 추천을 해보고 싶네요.

특히 저희처럼 한복에 대해 모르시는 분이라면 더욱더 추천합니다.

이쁘게 해주신 한복 이쁘게 입도록 할께요.

안덕인 실장님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글쓴이:광시

 

 

안녕하세요~ 10월 25일에 결혼하는 예비신부입니다~

저도 결혼한복 자랑 좀 할려구요^^

제 한복은 베틀 청담점 작품입니다~

처음에는 노란색 치마에 붉은색 저고리가에 꽂혀서 그걸로 했다가

여기저기 찾아보니 역시 예쁜 결혼한복이라 그런지 많이들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요놈으로 급선회 했습니다..

웬지 남들 다 하는 신부한복은 싫었어요

그리고 내년, 내후년 예비 시댁이 큰 행사가 두건이나 있어서 한복입을일이 많어

아무래도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어쨋거나 결과는 대 만족입니다.

사실 이상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 색감도 좋고 신부한복도 너무 맘에 들어요

제 신부한복은 웨딩촬영 힐때 사진 찍어주시던 팀장님이 제일 창찬 많이 하시더라구요ㅋㅋ

색이 너무 예쁘다고..

소매 끝부분의 수는 탈착이 가능한데 수 없는 모습도 너무너무 예뻐요ㅋㅋ

너무 자랑이 늘어지나^^

얼굴은 가리고 싶었지만 귀찮은 관계로 걍 올리니 너무 머라고들 하지 마시길..

사실 사진 많이 올리고 싶었는데 신부한복씬은 친구들이 촬영해준게 없어서

스튜디오에 부탁해 위에 두장만 미리 얻었어요~

어때요..제 신부한복도 봐줄만 한가요^^

 

글쓴이: scrom0

11월 15일 철&쭈의 웨딩촬영일~

날씨는 흐렸지만 화사한 베틀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했답니다.

베틀한복은 소재도 정말 좋고, 한복색, 한복디자인이 다양합니다.

웨딩촬영일에 빌려주는 당의와 한복드레스는 정말정말 훌륭했어요~~

난생처음 입어보는 화려한 한복드레스로 황진이가 된 듯 자유롭고

섹쉬한 포즈를 맘껏 취해도 보고, 너무 즐거워 웨딩촬영이 끝난것이 넘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한 시간....

정말 소중하고 행복했습니다...


글쓴이:james

출 처 :베틀한복

 

 

 

베틀한복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최상의 품질로 고객님의 만족을 100% 실현시켜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혜택받으시고 알뜰한 결혼준비 하세요^^